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배그용 컴 cpu 7800X3D vs 9800X3D 중 어느 게 나을까요 8

퀘이사존 user_1083943
1k 10-01
0 사이다

처음 PC조립 했는데 메인보드에서 주황불 들어옵니다. 6

퀘이사존 user_1060275
487 10-01
6 질문

9800xed 메인보드 질문 7

퀘이사존 컴퓨터맞추고싶어
852 10-01
0 질문

7800x3d 온도 질문좀 드릴게요 2

퀘이사존 달2랑
514 10-01
0 사이다

DDR5 XMP 6000 램 적용안됨 질문있습니다! 7

퀘이사존 RedVelvet
514 10-01
0 사이다

아니 무슨 램값이.. 7

퀘이사존 Rootty
1.1k 10-01
0 사이다

ddr5 5600사용해보기 5

퀘이사존 shevhyunsam
549 10-01
0 질문

램 가격 엄청 오르던데 미리 사놓을까요? 9

퀘이사존 user_675636
936 10-01
1 사이다

X870 보드 대역폭 공유 질문드려요 6

퀘이사존 아어지럽다
490 10-01
2 질문

바이오스 설정에서 막히네요.. 살려주세요.. 12

퀘이사존 user_1095814
610 10-01
3 잡담

애즈락 amd 사태 때문에 가격 프로모션이 많은거 같아요 11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1.4k 10-01
14 잡담

직구 cpu랑 메인보드랑 무슨상관인지.. 26

퀘이사존 에뜨왈
3k 10-01
0 사이다

CPU 써멀 닦다가 스크래치.. 9

퀘이사존 무지한자
790 10-01
0 잡담

렘 가격이 실시간으로 올라요 3

퀘이사존 첫조립컴퓨터공부
829 10-01
0 질문

CPU교체 2

퀘이사존 user_1096998
381 10-01
0 질문

라이젠 5600g pbo 4

퀘이사존 user_1095874
766 10-01
0 잡담

9800x3d 온도 비정상 해결됐습니다 2

퀘이사존 임시279123
903 10-01
0 사이다

혹시 이 문제 해결할 수 있나요? 3

퀘이사존 user_841192
405 10-01
0 질문

12400 5.3기가로 오버했는데 레이턴시 이거 정상인가요? 3

퀘이사존 지전무상
574 10-01
0 사이다

고수님들.. 983d 커옵 좀 봐주세요 ! 10

퀘이사존 박초보
1.4k 10-01
0 사이다

개별로 구매할때도 컴퓨존에서 as 해주나요? 3

퀘이사존 짱구머리
649 10-01
0 정보

12400 성능 전력소모 발열 안정성 4마리토끼 모두잡음 ㄷㄷㄷㄷㄷㄷㄷㄷ 11

퀘이사존 지전무상
781 10-01
0 사이다

X570 메인보드 한창때 말입니다 6

퀘이사존 퀘퀘퀘존
525 10-01
0 사이다

씨네벤치 온도 문의 드립니다. 14600k > 285k 9

퀘이사존 어쭈
633 10-01
0 질문

메인보드 재포장 질문 5

퀘이사존 고주파미쳐버려
470 10-01
0 사이다

안녕하세요 오버워치 + 코딩용 견적 받은 상태 그대로 구매하면 될까요? 2

퀘이사존 user_931105
447 10-01
0 질문

9600x + ASRock 메인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 해야하나요? 1

퀘이사존 강새임
707 10-01
0 질문

14700k/14600k 괜찮은가요? 18

퀘이사존 Raur
1.2k 10-01
2 사이다

7800x3d 와 9600(x) 고민중입니다. 12

퀘이사존 동네한바퀴
1.4k 10-01
0 사이다

램 cl 문제로 질문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그분이시다
433 10-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