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컴린이 새로맞춘 9600x 발열 원래 이렇나요? 20

퀘이사존 꿈나무컴린이
2.1k 10-01
0 질문

램 타 여기서 더 어떻게 내립니까? 3

퀘이사존 우리의친구영구
436 10-01
0 사이다

메인보드 불량일까요? 3

퀘이사존 user_902038
422 10-01
0 사이다

조립컴 메인보드, 램 관련해서 질문이 (좀 많이) 있습니다 8

퀘이사존 junghun06
490 10-01
0 질문

파워 용량 알려주실분 ㅠ 3

퀘이사존 user_1095874
385 10-01
13 잡담

amd 메인보드 고를때는 안정성이 최고 덕목인듯합니다. 30

퀘이사존 user_353256
2.9k 10-01
0 질문

애즈락870e nova 983d 5078 마이크론 5600쓰고있는생뉴비입니다 질문좀 드리려합니다 16

퀘이사존 퀘이퀘이싸
668 10-01
1 질문

파워 용량 알려주실분 ㅠ 5

퀘이사존 user_1095874
404 10-01
0 질문

PC 스펙업 부품 교체 질문 18

퀘이사존 user_951946
416 10-01
1 사이다

배그용 컴 cpu 7800X3D vs 9800X3D 중 어느 게 나을까요 8

퀘이사존 user_1083943
1k 10-01
0 사이다

처음 PC조립 했는데 메인보드에서 주황불 들어옵니다. 6

퀘이사존 user_1060275
487 10-01
6 질문

9800xed 메인보드 질문 7

퀘이사존 컴퓨터맞추고싶어
851 10-01
0 질문

7800x3d 온도 질문좀 드릴게요 2

퀘이사존 달2랑
514 10-01
0 사이다

DDR5 XMP 6000 램 적용안됨 질문있습니다! 7

퀘이사존 RedVelvet
514 10-01
0 사이다

아니 무슨 램값이.. 7

퀘이사존 Rootty
1.1k 10-01
0 사이다

ddr5 5600사용해보기 5

퀘이사존 shevhyunsam
549 10-01
0 질문

램 가격 엄청 오르던데 미리 사놓을까요? 9

퀘이사존 user_675636
935 10-01
1 사이다

X870 보드 대역폭 공유 질문드려요 6

퀘이사존 아어지럽다
490 10-01
2 질문

바이오스 설정에서 막히네요.. 살려주세요.. 12

퀘이사존 user_1095814
610 10-01
3 잡담

애즈락 amd 사태 때문에 가격 프로모션이 많은거 같아요 11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1.4k 10-01
14 잡담

직구 cpu랑 메인보드랑 무슨상관인지.. 26

퀘이사존 에뜨왈
3k 10-01
0 사이다

CPU 써멀 닦다가 스크래치.. 9

퀘이사존 무지한자
789 10-01
0 잡담

렘 가격이 실시간으로 올라요 3

퀘이사존 첫조립컴퓨터공부
828 10-01
0 질문

CPU교체 2

퀘이사존 user_1096998
381 10-01
0 질문

라이젠 5600g pbo 4

퀘이사존 user_1095874
764 10-01
0 잡담

9800x3d 온도 비정상 해결됐습니다 2

퀘이사존 임시279123
903 10-01
0 사이다

혹시 이 문제 해결할 수 있나요? 3

퀘이사존 user_841192
405 10-01
0 질문

12400 5.3기가로 오버했는데 레이턴시 이거 정상인가요? 3

퀘이사존 지전무상
574 10-01
0 사이다

고수님들.. 983d 커옵 좀 봐주세요 ! 10

퀘이사존 박초보
1.4k 10-01
0 사이다

개별로 구매할때도 컴퓨존에서 as 해주나요? 3

퀘이사존 짱구머리
649 10-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