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파워 용량 부족할까요? 6

퀘이사존 구동매
506 12-05
1 잡담

슬리빙 케이블...안 쓰는 게 좋군요 6

퀘이사존 nodaji
2.3k 12-05
0 사이다

파워 문제가 아니었을까요? 2

퀘이사존 willfully
284 12-05
0 질문

4090이랑 7900xtx 같이 운용할려면 2

퀘이사존 에이레스
490 12-05
0 질문

플레티넘 파워추천좀. 3

퀘이사존 q평e평우리집24평
465 12-05
0 사이다

시소닉 FOCUS PLATINUM PX-750 Full Modular 소음관련 질문입니다. 13

퀘이사존 웃는남자
806 12-05
0 사이다

750w 파워로7800x3d 3070 사용가능할까요? 9

퀘이사존 user_720823
2.4k 12-05
1 사이다

컴퓨터 파워 교체후에 모니터 안켜져요 6

퀘이사존 coolcat77
3.2k 12-05
0 사이다

10년된 파워 2대로 아들,딸 pc 사용중인데 문제 없겠죠? 7

퀘이사존 user_684210
382 12-05
0 질문

메인보드 케이블 어떻게 뽑아야 할까요ㅠ 6

퀘이사존 user_905627
425 12-05
33 정보

마이크로닉스 파워 리콜이 터졌엇군요. 36

퀘이사존 지나가던게이머
7.7k 12-05
1 사이다

파워를 생각없이 주문했어요..괜찮을까요? 8

퀘이사존 머큐리팬슬
455 12-05
0 사이다

써멀테이크 드래곤 750W 질문 4

퀘이사존 히야왔다
589 12-05
0 질문

파워 구입하려 하는데 괜찮나요? 3

퀘이사존 이리저리418
283 12-05
0 질문

Asus Z690-P 보드에 FSP 파워써플라이를 연결했는데 전원이 안들어 옵니다. 4

퀘이사존 쿠어락존
466 12-05
0 질문

컴퓨터가 잘 안켜져요..ㅠㅠ 이상해요 1

퀘이사존 김짱짱
220 12-05
5 잡담

Fsp 파워 소리 작다는 말 취소 하겠습니다.. 15

퀘이사존 user_895091
1.4k 12-05
0 질문

게임을 하면 파워에서 기이이이익 소리가 납니다. 2

퀘이사존 Spilak0203
312 12-05
0 질문

1000w 파워 선택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905607
449 12-05
0 사이다

슈퍼플라워 850W 구매하려는데 어떤게 성능이 더 좋은가요? 4

퀘이사존 Uzin
3.3k 12-04
0 사이다

700w~750w 파워 추천 좀요. 6

퀘이사존 바람한잔
2k 12-04
2 질문

풀로드시 모니터 화면이 꺼지는데 파워 용량부족일까요? 5

퀘이사존 Appsal
542 12-04
0 사이다

시소닉 포커스 쓰시는 분들 계신가요? 2

퀘이사존 보드진
698 12-04
0 사이다

파워 전원 끌때 지직 소리 5

퀘이사존 ㅓㅏㅣ
1.6k 12-04
0 사이다

파워의 기본지식이 필요합니다 2

퀘이사존 스타스크림
343 12-04
0 사이다

에너지옵티머스 파워가 터진거 같아요 4

퀘이사존 user_811052
1.7k 12-04
2 사이다

첫 조립인데 3시간만에 안텍 파워 터졌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ㅠㅠㅠ 7

퀘이사존 노트북조아
1.3k 12-03
2 사이다

슈퍼플라워 ATX 3.1 질문 2

퀘이사존 ASA
1.1k 12-03
0 사이다

14700K + 4070Ti는 850W로 충분할까요? 3

퀘이사존 noiseBox
1.3k 12-03
0 사이다

마이크로닉스 클래식 2 골드 750w 괜찮은 제품인가요? 3

퀘이사존 엔푸례
985 12-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