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노트북 c to 어댑터 젠더 쓰셔서 pd 충전하시는분들 조심

퀘이사존 lllKarmalll
595 12-08
0 질문

파워에 전원코드만 꼽으면 소음이납니다 1

퀘이사존 user_904151
338 12-08
1 질문

파워의 안정성 등급 vs 와트 어느게 더 중요할까요? 7

퀘이사존 user_887367
554 12-08
0 질문

13900k+3070ti 조합에 파워 850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colored
365 12-08
2 사이다

파워 수명은 어느정도로 생각하고 있으면 될까요 10

퀘이사존 sbie
1.7k 12-08
2 사이다

4070ti에 사용할 파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 3

퀘이사존 목마른사람
583 12-08
0 질문

몰렉스 단선되서 피복 벗겨서 이어놨는데 4

퀘이사존 44season
493 12-08
2 잡담

FSP 파워가 터져버렸네요 10

퀘이사존 닝겐잉
2.5k 12-08
0 질문

두꺼비집이 자꾸 내려갑니다 파워 문제일까요 3

퀘이사존 user_798599
718 12-07
0 질문

1070ti + 12400F 500W면 충분한가요? 2

퀘이사존 user_892297
968 12-07
1 사이다

650W 골드 FSP파워 6900xt 괜찮을까요? 4

퀘이사존 순디
662 12-07
0 사이다

정격입력보다 높은 ac코드를 사용해도 괜찮나요? 5

퀘이사존 user_902191
839 12-07
2 사이다

중국 SFX 파워 서플라이 / 국내 사용 관련 3

퀘이사존 골드굿피시
1k 12-07
0 사이다

작업용 fsp 파워 1000w 플래티넘 이것도 동반X살 하나요? 3

퀘이사존 라이젠성애
756 12-07
0 사이다

안텍 네오 750 파워도 릴레이 작동음이 들리나요 ? 5

퀘이사존 option9
618 12-07
0 사이다

언더볼팅 한 7800X3D + 7900XTX 면 850W로 충분할까요? 5

퀘이사존 금쪽이
1.2k 12-07
0 질문

노트북 pd 충전기로 충전시 괜찮을까요? 8

퀘이사존 lllKarmalll
986 12-07
0 잡담

아 loki 1000w 살까요?

퀘이사존 케모미미
645 12-07
0 질문

파워 케이블 구부러짐정도 4

퀘이사존 일일공삼
537 12-06
0 질문

파워를 새로 바꿔야할까요? 7

퀘이사존 user_721031
321 12-06
0 질문

파워 질문입니다 4

퀘이사존 M3DUS4
296 12-06
0 질문

부품 교체후 게임 실행시 셧다운 증상이 나는데 해결이 되질 않습니다 6

퀘이사존 user_906063
471 12-06
1 사이다

14700k+4080 850W로 가능한가요? 6

퀘이사존 바이올린케이스
1.5k 12-06
0 질문

회원님들 뒤에 본체 스위치 질문드리겟습니다. 6

퀘이사존 특전사나이
972 12-05
0 질문

600파워 추천 부탁드려요!! 6

퀘이사존 컴터사고싶은컴린이
619 12-06
2 질문

파워 어떤게 더 나을까요? 9

퀘이사존 user_905709
509 12-06
0 질문

파워 부족 증상일까요? 4

퀘이사존 두릅맨
448 12-06
1 질문

파워 용량 부족할까요? 6

퀘이사존 구동매
505 12-05
1 잡담

슬리빙 케이블...안 쓰는 게 좋군요 6

퀘이사존 nodaji
2.3k 12-05
0 사이다

파워 문제가 아니었을까요? 2

퀘이사존 willfully
284 12-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