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파워 전원 끌때 지직 소리 5

퀘이사존 ㅓㅏㅣ
1.6k 12-04
0 사이다

파워의 기본지식이 필요합니다 2

퀘이사존 스타스크림
343 12-04
0 사이다

에너지옵티머스 파워가 터진거 같아요 4

퀘이사존 user_811052
1.7k 12-04
2 사이다

첫 조립인데 3시간만에 안텍 파워 터졌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ㅠㅠㅠ 7

퀘이사존 노트북조아
1.3k 12-03
2 사이다

슈퍼플라워 ATX 3.1 질문 2

퀘이사존 ASA
1.1k 12-03
0 사이다

14700K + 4070Ti는 850W로 충분할까요? 3

퀘이사존 noiseBox
1.3k 12-03
0 사이다

마이크로닉스 클래식 2 골드 750w 괜찮은 제품인가요? 3

퀘이사존 엔푸례
985 12-03
0 질문

7800x 3d +4070ti 완제품 사려고하는데 3

퀘이사존 user_900123
504 12-03
1 질문

700w 감당 가능 그래픽카드 마지노선 12

퀘이사존 1주1족발
736 12-03
1 사이다

에너지옵티머스 파워 질문입니다. 3

퀘이사존 Ljk4768
925 12-03
0 질문

제가 쓰는 파워에 hdd변경해도 작동할까요? 6

퀘이사존 injection
282 12-03
1 사이다

파워 바꿔야할까요? 9

퀘이사존 와다다야
395 12-03
0 잡담

시소닉 FOCUS PLATINUM PX-750 Full Modular 구입했습니다. 6

퀘이사존 Tackle
586 12-03
1 사이다

다크플래쉬 파워... oem 인가요? 10

퀘이사존 bprov
9.3k 12-03
0 사이다

글픽카드 교체후 전원이 안들어와요 ㅜ 2

퀘이사존 호두와나
271 12-02
1 질문

파워아님 메인보드 문제인거 같은데 미치겟네요.. 14

퀘이사존 user_886595
466 12-02
0 질문

파워쪽 팬은 메쉬망 분리해서 클리닝 해도 되나요? 2

퀘이사존 user_895091
278 12-02
0 질문

3090 파워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율리우스1
368 12-02
0 사이다

600파워 사용해도되나요? 3

퀘이사존 user_829680
310 12-02
0 질문

뉴젠파워 시소닉 fsp와 차이가 많이 나나요? 6

퀘이사존 감성이
2k 12-02
1 사이다

파워 전원을꺼도 계속 돌아가는 현상 11

퀘이사존 BOMBARAM
763 12-02
1 질문

파워를 바꿔야 할까요? 3

퀘이사존 laybricks
276 12-02
0 질문

컴퓨터 전원질문드립니다 6

퀘이사존 user_905095
260 12-02
5 잡담

슈퍼플라워 뉴젠 사후지원 좋네요 6

퀘이사존 나만볼래
988 12-02
0 사이다

파워와 그래픽 카드의 연결 방법에 대하여 3

퀘이사존 유동우
301 12-02
2 질문

제품을 샀는데 취소해야하는지 봐주세요ㅠ 7

퀘이사존 전초보입니다
349 12-02
0 잡담

파워 브랜드 관계가 9

퀘이사존 user_895091
592 12-01
0 질문

파워 질문 8

퀘이사존 PARK1NG
347 12-01
0 질문

맥스엘리트 850w 골드atx3.0 vs 시소닉 750w 플레티넘 어떤게 좋을까요?전력은 750으로 충분하긴... 3

퀘이사존 user_902180
1k 12-01
0 잡담

주문한 파워가 왔습니다.

퀘이사존 user_896150
409 12-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