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화이트케이스를 사고 싶은데 파워가 검정색이네요 흑 4

퀘이사존 흑토백토
642 11-28
0 질문

8~9만원대 파워 추천 부탁드려요 2

퀘이사존 모조리
320 11-27
0 질문

어제 컴조립을 했는데 파워선에서 소리나더니 8

퀘이사존 user_902257
438 11-27
0 사이다

고사양 게임 진행시 재부팅 현상 때문에 파워 추천좀 해주실수있나요? 3

퀘이사존 user_767336
448 11-27
0 사이다

13700kf 3080ti 환경에서 850w로 문제없이사용가능할까요 3

퀘이사존 컴븡이
491 11-27
0 질문

이거 왜 이럴까요 2

퀘이사존 user_515418
179 11-27
1 질문

500W파워 스탠다드랑 브론즈 차이가 큰가요? 3

퀘이사존 user_875429
1k 11-27
0 질문

파워에 문제가 있는걸까요? 2

퀘이사존 user_903925
271 11-27
1 사이다

고수님들께 파워에서 타다닥,지지직 소리 질문드립니다 7

퀘이사존 user_903914
8.2k 11-27
0 질문

파워교체 질문이요. 4

퀘이사존 user_896150
531 11-27
0 질문

애너맥스 리버티 써도 돼나요? 2

퀘이사존 빙칠링13
387 11-27
0 질문

파워서플라이 교체 1

퀘이사존 삐딱아리
221 11-27
1 사이다

파워 선택 질문입니다. 5

퀘이사존 이서이
361 11-27
1 사이다

nzxt c1200 행사제품 문의입니다 1

퀘이사존 user_774580
656 11-27
0 질문

파워 비교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5

퀘이사존 user_902180
379 11-27
0 질문

파워 교체 질문드려요 2

퀘이사존 삐딱아리
223 11-26
0 질문

파워 선택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감금사태
353 11-26
0 질문

파워 고장 의심 증상과 콘덴서 손상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862204
827 11-26
0 사이다

12900K + 4070 ti / 750W 충분할까요? 4

퀘이사존 숭사마
1.2k 11-26
1 질문

새조립컴 파워쪽에서 틱틱소리가 나요 도와주세요ㅠㅠ 4

퀘이사존 user_788249
767 11-26
0 질문

파워 부족 질문 1

퀘이사존 Glacial
244 11-25
0 사이다

파워 콘덴서가 멀쩡한데 전원이 한참있다가 켜지는경우 1

퀘이사존 user_895091
495 11-25
0 사이다

라이젠 3700X+gtx1080 조합 500W 파워서플라이로 가능할까요? 9

퀘이사존 컴맹베짱이
887 11-25
0 사이다

컴퓨터에서 나는 기묘한 웃음소리 9

퀘이사존 user_903377
892 11-25
0 질문

파워 인지도 높은 회사가 어디인가요? 4

퀘이사존 배고브다
770 11-25
1 사이다

600w 파워 괜찮을까요? 3

퀘이사존 SizBuddy
755 11-25
1 잡담

Skull 1000XM 구매 후기 2

퀘이사존 kiko810549
593 11-25
0 질문

파워선 연결시 미세한 소리 문제 1

퀘이사존 쿵팡
643 11-25
5 잡담

아아 드디어 설치 완료! 15

퀘이사존 hon3y
1.2k 11-25
0 사이다

소음 문제 질문입니다. 도움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885922
232 11-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