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본체 교체후 전자파음... 4

퀘이사존 JYeol
560 07-20
2 질문

파워에서 소음이 납니다. 5

퀘이사존 초이슈
731 07-21
0 질문

마이크로닉스 클래식 구형 파워는 애프터 쿨링?이 없나요 2

퀘이사존 기타줄
635 07-21
0 사이다

4070 Ti ATX 2.0으로 가도 무방한가요? 2

퀘이사존 섀도하트
1k 07-21
0 질문

파워 교체로 남는 파워 중고시세 어느정도 가격대가 적당할까요? 1

퀘이사존 컴박사되고싶은컴린
359 07-21
0 질문

이 증상 파워 불량 의심해볼수 있나요? 5

퀘이사존 대독
507 07-21
2 잡담

컴린이 케이스랑 파워 신품 불량...정신나갈거 같아요 2

퀘이사존 user_852050
319 07-21
0 사이다

hydro ptm 1200w 랑 hydro ti 1000w 뭘사야할까요? 3

퀘이사존 gosupark
575 07-20
0 사이다

콘센트에 전원이 꽃힌상태로 파워쪽 플러그를 뺏다 꽃았는데 괜찮나요?? 5

퀘이사존 아기강아지
452 07-20
1 사이다

파워 중고 구매 휜거 괜찮나요? 11

퀘이사존 user_603048
433 07-20
0 질문

슬리빙 케이블 질문 5

퀘이사존 끝발난가을2
328 07-20
0 사이다

파워 서플라이 중고 사도 되나요? 5

퀘이사존 blueochild
717 07-20
1 사이다

사타선 하나에 여러개 물려도 될까요? 3

퀘이사존 모카7
391 07-20
1 질문

본체깜빡거림 이건 뭐가문제일까요.. 5

퀘이사존 user_858508
516 07-20
0 사이다

프리볼트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user_858485
5.9k 07-20
0 사이다

600w 파워로 3060ti 가능할가요? 2

퀘이사존 SE HWAN FPV TV
694 07-20
0 잡담

마닉 파워 a/s 후기 3

퀘이사존 우르곳
542 07-20
0 질문

13600k 3080 파워는 이정도? 5

퀘이사존 밤밤
624 07-20
0 질문

컴린이 조텍 1070ti 파워적정용량 질문드려요 3

퀘이사존 RTX5600G
1.2k 07-20
0 사이다

컴퓨터 파워 문제일까요? 1

퀘이사존 user_219166
280 07-20
1 사이다

450w에 10700이면 gpu는 몇와트까지 들어갈 수 있을까요? 6

퀘이사존 소울시커
608 07-20
0 사이다

850W 15만원 이하 추천해주세요. 3

퀘이사존 M2ra
1.2k 07-20
2 잡담

Fsp ptm 1200w atx3.0으로 교체 했습니다 2

퀘이사존 sirinus1
601 07-20
0 사이다

지금 사양에 4700은 너무 에바인가요? 3

퀘이사존 Kiwee
392 07-20
1 질문

4070 + 12600 파워 몇으로 써야 될까요? 4

퀘이사존 데이칠
1.7k 07-20
1 사이다

제가 파워를 샀는데 선 하나가 부족해요 4

퀘이사존 뿌잉님
312 07-19
1 사이다

시소닉, 슈퍼플라워 파워 두개 중 어떤걸 써야할까요.. 8

퀘이사존 user_221012
1.2k 07-19
0 질문

7900x 3060ti 조합 500w 터지나요? 4

퀘이사존 pplno
648 07-19
0 질문

지금사양에 파워 600..낮은가요? 3

퀘이사존 하브v
392 07-19
1 사이다

파워 질문 3

퀘이사존 굴리트온라인
218 07-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