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i7 12700, GTX1660S 파워 500w도 괜찮을까요? 3

퀘이사존 user_858175
1.5k 07-19
1 사이다

메인보드문제인지 파워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..(셧다운증상) 9

퀘이사존 암것도몰라여
907 07-19
1 잡담

요즘은 파워 as가 리퍼인가 보네요. 3

퀘이사존 카르카르
817 07-19
1 질문

파워서플라이 새로 살려고 하는데요 7

퀘이사존 잉꼬부부치킨
596 07-19
1 사이다

커세어 vs 슈플 vs 아수스 컴린이의 고민(전부 80골드) 14

퀘이사존 레몬우유
2k 07-19
2 잡담

파워 교환품 받았네요 7

퀘이사존 현장네고자제요
439 07-19
0 사이다

350W 에 3060 / 3060ti 사용 8

퀘이사존 Lcbrunch
561 07-19
0 질문

파워에 전원케이블 장착하는순간 누전차단기가 내려갑니다 3

퀘이사존 user_844779
868 07-18
0 사이다

12vhpwr에 atx2.0 듀얼,트리플 케이블 사용질문드립니다 4

퀘이사존 사하우
540 07-18
2 질문

12vhpwr 때문에 미치겠습니다... 7

퀘이사존 이셰이
968 07-18
1 사이다

파워질문 표기 600w 정격230w ? ? 8

퀘이사존 추운겨울이다
656 07-18
0 사이다

스카이 디지탈 파워가 많이 별로인가요? 6

퀘이사존 너뿌리
1.7k 07-18
1 질문

파워 테스터기 물렸는데 7

퀘이사존 행복하게살다가자
861 07-18
0 질문

파워 구매 문의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Sugammadex
236 07-18
0 질문

6핀 케이블 단선 4

퀘이사존 user_857908
424 07-18
0 사이다

마닉 이거 어떤가요 11

퀘이사존 바코아스
903 07-18
2 질문

파워를 어떤걸 써야 될까요? 5

퀘이사존 user_852169
928 07-18
0 사이다

12vhpwr 젠더 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대용량딸기우유
1.1k 07-18
0 질문

fsp hydro g pro 1000w 동네 당근 매물 살만한가요? 3

퀘이사존 user_738598
554 07-18
3 잡담

Antec ATX 3.0 제품 다나와에 등록되었네요. 1

퀘이사존 PC801
473 07-18
1 질문

와 슈뢰딩거의 컴퓨터! 끄고나면 일정확률로 켜집니다 4

퀘이사존 user_817094
302 07-18
1 사이다

파워 문의 드립니다 6

퀘이사존 어드뱅
306 07-18
0 질문

커패시터 정보가 없는 파워들은 몇도인걸까요? 4

퀘이사존 컴맹초보0070
332 07-18
1 질문

파워서플라이 용량이 부족하면 컴이 다운될수도 있나요?? 19

퀘이사존 잉꼬부부치킨
844 07-18
0 질문

3070이랑 같이쓸 750w~850w 급 파워 알 수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제토마씨
762 07-17
1 질문

집에서만 안켜지는 컴퓨터....ㅠㅠ 10

퀘이사존 user_853392
524 07-17
1 사이다

혹시 파워도 보드 소켓 규격 1

퀘이사존 avxg
272 07-17
0 질문

파워 추천 가능할까요? 6

퀘이사존 닉네임못짓겠다
463 07-17
0 사이다

파워서플라이 아무거나 써도 되나요? 8

퀘이사존 J0
1.6k 07-17
0 질문

중고파워 구매했는데 괜찮은건가용 2

퀘이사존 대왕코끼리
367 07-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