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마이크로닉스 파워가 비싼이유가 뭔가요? 5

퀘이사존 z790
1.3k 03-28
0 사이다

슈퍼플라워 90도케이블 긱바 4070ti aero에 장착하신분 있으신가요? 4

퀘이사존 페어기스
962 03-28
2 질문

선생님들 파워용량에 따른 전기소모 차이가 있을까요?? 21

퀘이사존 회상의계절
519 03-28
0 사이다

7600x 4070ti에 쓸 파워 고르는 중입니다. 2

퀘이사존 찹쌀탕수육
1.8k 03-28
1 질문

하드디스크 빼다가 파워케이블이 껴서 살짝 까졌는데 2

퀘이사존 블랙선
436 03-28
0 사이다

커세어 파워 케이블 따로 구입 4

퀘이사존 Furbolg
371 03-28
0 질문

SuperFlower 850 PLATINUM 구입하려는데 다나와에서 봐야하나요? 2

퀘이사존 여러가지모음
447 03-28
0 질문

[FSP] FSP HYDRO G PRO 1000W 80PLUS Gold Full Modular ATX 3.0... 2

퀘이사존 사아칸푸우
1k 03-28
1 사이다

파워가 부족하면 어떤 현상이 있나요? 4

퀘이사존 DOXX
758 03-28
0 질문

슬리빙케이블 깔끔하게 하고싶은데 질문있습니다 ㅠ 3

퀘이사존 정팡이
1.6k 03-28
0 사이다

총파워 및 부품 각각의 파워 대략얼마쯤나가는지 아시는분. 2

퀘이사존 8076755
362 03-27
0 질문

질문있습니다! 4

퀘이사존 킬번
247 03-27
6 잡담

12년 지난 파워를 돈주고 사왔습니다. 6

퀘이사존 ドロ
923 03-27
1 사이다

컴퓨터 오래 켜두면 고용량 파워가 이점이 있나요?? 3

퀘이사존 게으른농부
896 03-27
0 질문

시소닉 tx-1600 팬소음 이정도면 정상일까요? 3

퀘이사존 sunshinewoo
737 03-27
1 사이다

파워서플라이 추천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동산의샛별
548 03-27
0 사이다

파워 전원선 노후된것같아서 질문해요! 8

퀘이사존 강나당라망바상
365 03-27
0 사이다

파워 스위치 아래에 버튼 정체 2

퀘이사존 빙유
1.1k 03-27
0 질문

재부팅 파워문제일까요? (답답 화병) 7

퀘이사존 피자스쿨퀘사디아
362 03-27
0 사이다

파워사플라이 전원케이블 L자형은 안파나요 ?? 2

퀘이사존 리카르도
489 03-27
0 질문

이중에 하나만 골라주세요 1

퀘이사존 크리스마스로즈
313 03-27
0 사이다

이 구성이면 파워를 몇써야하나요? 3

퀘이사존 user_816089
351 03-27
0 잡담

사이버네틱스는 좀더 엄격한거 같네요 3

퀘이사존 오버클록킹
535 03-26
1 질문

ATX3.0 파워 장착후 달라진 점이 있을가요 4

퀘이사존 네버
1.1k 03-26
1 사이다

슈퍼플라워 12vhpwr 90도 케이블 대체 어떻게 분리해야하나요? 2

퀘이사존 한예슬
1.3k 03-26
1 사이다

5600x+3060ti는 파워 몇이나 필요할까요? 2

퀘이사존 두근두근아제우스
1.9k 03-26
0 질문

이거 괜찮은거 맞죠?

퀘이사존 HK416
213 03-26
1 사이다

파워 선정리하는 이거.jpg 뭐라고 부르나요? 3

퀘이사존 KIM애용
743 03-26
0 질문

i9 13900k 와 2070super 인데 파워 용량 질문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382956
691 03-26
2 사이다

시소닉 FOCUS GOLD GM-850 Modular 질문있습니다. 10

퀘이사존 user_414390
3.3k 03-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