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시소닉 ㄱ자 12VHPWR 케이블은 언제 나올까요? 6

퀘이사존 홍기철
791 04-02
0 사이다

시소닉 12어쩌구 직결 케이블 연결 질문입니다. 3

퀘이사존 월향연초
571 04-01
0 질문

파워선 길이 문제 2

퀘이사존 김패
388 04-01
2 잡담

뒤늦게 3천번대 셧다운 문제를 겪어보네요. 9

퀘이사존 mokujin492
728 04-01
0 질문

전압이 안정적이면 뭐가 좋은가요? 2

퀘이사존 잘익은찐감자
497 04-01
0 질문

풀모듈러 cpu선 구매처 2

퀘이사존 Kinno
302 04-01
3 사이다

파워는 그냥 마이크로닉스인가요 13

퀘이사존 8lovol8
18.1k 04-01
1 사이다

탁탁몰 조텍 4090화이트 질렀습니다 파워 뭘 살까요 ㅎㅎㅎ 4

퀘이사존 전복
627 04-01
0 질문

다음번 컴 바꿀때 생각해서 800w사는게 나을까요? 2

퀘이사존 JackT
637 04-01
1 사이다

시소닉 GM750W는 얼만큼 쓸 수 있나요..? 4

퀘이사존 쾰러
743 04-01
0 사이다

고주파 문제를 해결하긴했는데.. 1

퀘이사존 이초현
532 04-01
0 질문

850 골드 파워 고민 중입니다. 6

퀘이사존 user_414390
689 04-01
0 질문

제 컴퓨터 사양에서 파워만 바꾸려고 하는데요 2

퀘이사존 DAKICK
271 04-01
0 질문

SQMOD 와 MODDIY 어느것이 나을까요? 그리고 SQMOD 케이블 사용해보신분 있을까요? 1

퀘이사존 완마콩두스터
466 03-31
0 사이다

5600 3070ti 마닉 700w 브론즈로 파워 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user_809719
1k 03-31
0 질문

FSP hydro G pro 1000W 80 gold ATX 3.0 고주파음 도움 요청구합니다.. 3

퀘이사존 므라즈형
1.1k 03-31
0 잡담

맥스엘리트 DUKE 1000W PLATINUM ATX 3.0 고주파 답답하네요... 14

퀘이사존 도망가자
2.8k 03-31
0 질문

파워 그대로 써도 문제 없을까요 5

퀘이사존 말랑유리구슬
378 03-31
0 사이다

5600x 3080ti 750w괜찮을까요? 7

퀘이사존 정팡이
1.1k 03-31
0 사이다

고사양 게임만 꺼지는 문제 10

퀘이사존 user_679280
518 03-31
1 질문

5600x + 4070ti 500w로 가능할까요.... 3

퀘이사존 브이타프
1.5k 03-31
0 질문

마닉 말고 700w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... 4

퀘이사존 JackT
1.4k 03-31
3 잡담

게임도 안하는데 자꾸 파워를 지르고 싶네요 5

퀘이사존 hyun367
371 03-31
0 사이다

파워 때문에 그래픽카드 고주파 발생 가능한가요? 3

퀘이사존 천재음악감독
2.1k 03-31
1 질문

13700k + 4080 에 파워 결정장애 왔습니다 ㅠㅠ 살려주세요 4

퀘이사존 user_821949
1.3k 03-31
1 질문

7600 + 4070ti구성 파워 750 vs 850 W 3

퀘이사존 user773124
2.1k 03-31
0 질문

시소닉에 순정 슬리빙 케이블이 있나요? 7

퀘이사존 Lisesharte
1.7k 03-31
1 사이다

데탑 on, off시에 "딱"소리. 비정상일까요? 5

퀘이사존 Pro출장러
2.2k 03-31
2 질문

파워 펑하고 터짐 12

퀘이사존 user_821810
1.8k 03-31
1 질문

플루이드 용으로 그래픽카드 두개 질문 있습니다! 3

퀘이사존 당죽첼
424 03-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