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게임만 하면 고주파?가 들립니다

퀘이사존 편하게있어
5 6633

2024.03.21 00:30

댓글: 5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다른 제조사 글카 까려면 써보고 게임돌려보고 까는게 맞다고 봅니다. 3

퀘이사존 user_1054849
42 10분 전
0 질문

글카 변경후 pc재부팅증상 5

퀘이사존 user_1145939
48 16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슬롯 먼지 관리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.

퀘이사존 바사칸
26 19분 전
6 잡담

9070xt 글카 고주파 폭탄 돌리기 당했네여 ㅋㅋㅋㅋ 10

퀘이사존 홍토닉
209 45분 전
0 잡담

VRAM 온도 관련.. 5

퀘이사존 베레니스
99 55분 전
0 사이다

라이저킷 장착하는데 시간얼마나 걸리나요 ?? 7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138 57분 전
2 잡담

9070xt mercury 짧은 사용기 3

퀘이사존 el1te99
86 1시간 전
1 질문

불칸5080 고주파로 입고예정.. 유통사 도우정보 2

퀘이사존 꿀통
85 1시간 전
0 질문

게임 프레임을 무제한으로 하니까 핫스팟 온도가 95도까지 가는데 센터 가야할까요 6

퀘이사존 user_1044617
144 1시간 전
1 질문

중고로 팔려고하는데 가격 얼마를 받아야할까요?? 7

퀘이사존 user_1090955
155 1시간 전
2 사이다

9070 xt 겜오씨 84정도면 괜찮은가요? 9

퀘이사존 메그니토
195 2시간 전
2 사이다

워크스테이션용 GPU는 왜 다 블로워 스타일인가요? 9

퀘이사존 hon3y
229 3시간 전
10 잡담

에이 씨-벌 선 존나 넘네 12

퀘이사존 user_937525
1.3k 3시간 전
0 질문

5070ti 화이트 이엠텍 미라클, zotac 솔리드코어 oc 중 어느게 나을까요? 2

퀘이사존 람쥐람쥐다람쥐
115 3시간 전
0 질문

현재 사양에서 그래픽카드,램 3

퀘이사존 돋대먼
216 9시간 전
9 질문

그래픽 카드만 색상이 따로 노시는분들 많으신가요? 34

퀘이사존 알아
1.2k 11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로드율 문의드립니다 4

퀘이사존 Cosmoflips
174 12시간 전
1 잡담

인텔 ARC B580 오버레이와 MFG 테스트 영상

퀘이사존 KKM
141 12시간 전
0 질문

게임 중 컴퓨터 꺼짐 문제 3

퀘이사존 user_1147589
166 12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팬속이 수동조절을 무시하고 올라가기도 하나요? 1

퀘이사존 user_1144731
119 12시간 전
1 질문

7800X3D 9070XT 언더볼팅 셋팅 확인 좀 부탁 드려요 6

퀘이사존 데빌러브
194 13시간 전
1 사이다

알리 gpu 4개 사려는데 5

퀘이사존 다라라라란
349 13시간 전
0 질문

어떤 지지대를 사야하나 고민중 입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025525
149 13시간 전
1 질문

GTA6 11월 19일 출시 하면 GTX 5090 가격 올라가겠죠? 9

퀘이사존 에레미엘
494 13시간 전
2 질문

5080 하나 사려고 하는데.. 19

퀘이사존 쌔글e
463 13시간 전
7 잡담

산지 1주차 5090, 오공 60방어 안되서 5080 컴백했네요 22

퀘이사존 피아노의숲
1.8k 14시간 전
3 잡담

어크섀도우는 5090 하고 9070xt랑 차이가없네요 49

퀘이사존 user_1054849
904 14시간 전
0 질문

갤럭시 5070ti rgb가 1개만 나옵니다. 9

퀘이사존 user_1113506
257 16시간 전
2 잡담

5090 조텍 화이트 쓰고 있는데 8

퀘이사존 범고래돛새치
484 16시간 전
3 사이다

Rx9070 fhd에서 괜찮나요? 7

퀘이사존 fromspace
483 17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