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2060 온도질문

퀘이사존 팀레전드유도주짓수
4 1047

2025.04.22 01:29

댓글: 4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잡담

5090 팔고 준비물 완료 5

퀘이사존 Beauty N Stupid
42 11분 전
1 잡담

60 지옥을 탈출한 저에게 남은 지옥들 4

퀘이사존 60지옥
65 19분 전
1 질문

컴린이 완본체 질문 ㅠㅠ 10

퀘이사존 user_1148405
67 31분 전
1 질문

20만원 전후 중고그래픽카드 서브로 살려고 하는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절대덕후
61 54분 전
4 잡담

MSI RTX 5090 TRIO GAMING OC 커넥터 번이 왔네요.,.!! 10

퀘이사존 cpa뉴건담
245 2시간 전
3 질문

그래픽카드 팔았는데 고주파로 환불해달라는데 해줘야하나요? 11

퀘이사존 과자찹찹
273 2시간 전
1 질문

고주파 없다의 기준이 무엇인가요? 13

퀘이사존 고등어김치조림
165 3시간 전
1 질문

3080 쓰는데 유튜브 4k 끊기는데 뭔가요? 9

퀘이사존 에담
206 3시간 전
0 질문

글카를 업글 하려는데 질문드려요 2

퀘이사존 skysd
63 3시간 전
0 잡담

9070xt 고주파 테스트 1

퀘이사존 user_1147912
126 3시간 전
2 잡담

9070 구매했습니다 3

퀘이사존 hongchalchal
117 4시간 전
0 질문

컬러풀 rtx5080 울트라 화이트 미개봉 185만원 구매해도될까요? 10

퀘이사존 pc케이스개조중
196 4시간 전
1 질문

3080 12g 원래 메모리랑 코어랑 온도가 이렇게 차이가 나나요 ? 9

퀘이사존 김샤파
142 4시간 전
0 질문

레노버 2

퀘이사존 user_781374
80 5시간 전
0 정보

5090 DLSS RT MFG ( STOCK & UV ) 비교표 Update 2

퀘이사존 FFNAVI
143 5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파워 관련 질문드립니다 3

퀘이사존 user_1148358
96 6시간 전
1 질문

글카 특가 기다리는것보다 오르는게 더빠를까여? 18

퀘이사존 김옥
350 6시간 전
6 잡담

ㅋㅍㅈ 라데온 가격을 보면 조만간 오르겠군요. 5

퀘이사존 KKM
717 7시간 전
1 질문

그래픽카드 핀... 이거 괜찮은건가요? 8

퀘이사존 쿠차
269 7시간 전
1 사이다

9070xt 헬하 vs 겜오씨 7

퀘이사존 고등어김치조림
213 7시간 전
1 사이다

글카 교체질문ㅜㅜ 6

퀘이사존 이달봉씨
156 9시간 전
0 잡담

ARC A750 에서 RX6600XT 교체 2

퀘이사존 흥부네
137 9시간 전
2 잡담

저의 오래된 고집 중 하나인 8핀 고집이 이번에 꺾인 것 처럼 19

퀘이사존 60지옥
356 9시간 전
4 정보

그것이알고싶다 게임에서의 VRAM 32기가의 허상 26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1.7k 9시간 전
0 질문

앤비디아 앱에서 구제어판 기능 찾아요.. 3

퀘이사존 7bok-e
210 10시간 전
3 잡담

이번에 라데온 업데이트 7700XT FSR 4.1 등 사용자 후기입니다 4

퀘이사존 조립분해하자
375 10시간 전
2 잡담

5090팔고 5080+5070 듀얼오리 갑니다 13

퀘이사존 Beauty N Stupid
442 10시간 전
1 질문

5080화이트 제품중 어떤게 발열 제일 잘잡나요?? 9

퀘이사존 user_1054849
211 10시간 전
1 사이다

구형파워 문어발 사용 질문드립니다. 20

퀘이사존 윤서아부지
164 11시간 전
2 사이다

하급기(가성비) or 중급기(밸런스) or 상급기(가심비) 15

퀘이사존 60지옥
307 11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