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2

5080 언더볼팅 이정도로 써도 무리없을까요?

퀘이사존 user_1129709
8 910

2026.05.11 02:05

댓글: 8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msi 4080 온도랑 팬속도 정상맞나요? 4

퀘이사존 고탱춘
594 02-10
0 잡담

9070 VS 5070 성능 테스트 5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4k 02-10
0 질문

3070ti 글카 지지대 7

퀘이사존 user_1119188
676 02-10
11 사이다

아아, 탁탁이도 가셨습니다 23

퀘이사존 user_1110560
4.1k 02-09
2 질문

5080 화이트 아스트랄 불칸 추천 25

퀘이사존 Elisha
1.2k 02-09
2 사이다

아스트랄 tweak3 수평계 기능 어떻게 사용하나요?> 4

퀘이사존 이빨의사
1.5k 02-09
3 잡담

싸펑 QHD풀옵 DLSS 품질/네이티브 비교도 해봤습니다 12

퀘이사존 초보예요흑흑
1.5k 02-09
3 사이다

나는 진리이자 곧 법이다 (feat. 내무부장관 = 여편네) 6

퀘이사존 user_1110560
956 02-09
3 잡담

5090 가격 안정화인듯 22

퀘이사존 전문가님
2.4k 02-09
3 잡담

GTX1050 -> RX9060 신세계네요 4

퀘이사존 알비알비
973 02-09
4 잡담

5080 싸펑 완전풀옵션 QHD 50프레임 나오네요ㅋㅋㅋㅋㅋ 13

퀘이사존 초보예요흑흑
2.4k 02-09
1 잡담

결국 당근에서 손에잡히는 5080 영입완료 2

퀘이사존 시소니아
1.2k 02-09
0 잡담

9070XT 라데온 배그 하는데 전혀 문제 없습니다. 8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7k 02-09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및 파워 교체 후 부팅이 안되거나 매우 느립니다.. 9

퀘이사존 기분좋아
758 02-09
1 사이다

RTX 5070 4

퀘이사존 user_1125359
743 02-09
0 잡담

밑에 아스트랄이 멜팅 막아줬다는 글 보니 커넥터 사야되나 고민 4

퀘이사존 흑토백토
1.3k 02-09
2 잡담

저도 아스트랄 GPU TWEAK을 깔았어요 1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1.7k 02-09
30 잡담

이제부터 글카 가격 하락 예정 41

퀘이사존 Sksjdh
10.1k 02-09
4 정보

DLSS MFG의 대중화...DLSS Enabler 4.0.0.8 업데이트 14

퀘이사존 dm[A.I]ntel
3.1k 02-09
18 질문

5090 글카 화재사건... 49

퀘이사존 창훈
5.4k 02-09
10 잡담

9070xt 5070 과 비교를 왜하는지? 38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5.2k 02-09
3 질문

5060ti vs 5070 7

퀘이사존 민이ㅣ
1.1k 02-09
0 질문

RTX3070 파스 점수 정상범위인가요?? 2

퀘이사존 user_455463
688 02-09
1 잡담

5070 vs 9070xt 비교하시면서 써보신분? 13

퀘이사존 햄복검자
1.5k 02-09
0 사이다

글카 변경 전원 포트 규격 질문 있슴당 15

퀘이사존 다람쥐나무
516 02-09
1 사이다

화면이 이렇게 되면서 나갑니다 10

퀘이사존 이월정
693 02-09
37 잡담

5090 멜팅 될뻔 했습니다. 37

퀘이사존 불량식품
6.8k 02-09
2 잡담

5080 트리오 언더볼팅... 이제 이걸로 마무리해야겠네요

퀘이사존 초보예요흑흑
1.4k 02-09
1 사이다

무지성 전력제한 이렇게 걸어도 될까요? 4

퀘이사존 leetoe
1.1k 02-09
6 잡담

5090 구매했습니다. 7

퀘이사존 zeondas
1.6k 02-0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