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베그할때마다 검정화면으로 되는이유ㅠㅠ

퀘이사존 맥스듕이들
2 430

2026.06.08 02:57

댓글: 2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그래픽카드 질문 2

퀘이사존 user_1124558
559 02-10
0 질문

타임스파이 돌릴때 환경 질문요~ 2

퀘이사존 가을대추
506 02-10
0 질문

5080fe 단순개봉 제품 구매 16

퀘이사존 user_1121171
937 02-10
0 질문

이거 나중가면 커넥터번까지 가지는 않겠죠..? 3

퀘이사존 user__5125701
663 02-10
4 잡담

내 5090은 차라리 고부하일때 고주파면 좋았을 것을 28

퀘이사존 흑토백토
1.7k 02-10
0 사이다

펠릿 rtx5060 재부팅 문제 1

퀘이사존 user_924477
520 02-10
0 질문

5070ti 박스도 없고 1년된건데 괜찮을까요? 8

퀘이사존 도리또리
898 02-10
1 질문

라데온 9070xt 파워칼라vsXFX 어떤게 낫나요? 3

퀘이사존 효녀심청아빠
977 02-10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리퍼제품을 가져왔는데 6

퀘이사존 행복한쿼카
888 02-10
14 잡담

9070xt 챌린저 본격 사용 4일차... 푸념글 38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3.2k 02-10
0 잡담

11마존 직구, 알리 직구 관부가세 중복 안되네요. 4

퀘이사존 SWEETDREAM
748 02-10
2 잡담

5070fe 딱 한개 남긴 했네요. 1

퀘이사존 kaminari
1.1k 02-10
2 잡담

3080 -> 5070ti 업글 3

퀘이사존 그다니아
944 02-10
29 잡담

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. 104

퀘이사존 Sksjdh
4.2k 02-10
0 잡담

조탁에서 망고를 보내주네요~ 5

퀘이사존 SWEETDREAM
951 02-10
2 잡담

아... 고주파 또 당첨 17

퀘이사존 유마로
1.2k 02-10
0 사이다

인디게임+고전게임 그래픽 카드 6

퀘이사존 문스터
618 02-10
1 잡담

인텔 글카를 사면 고통 받는 이유 3

퀘이사존 너드
841 02-10
82 잡담

[장터사기꾼사냥기 1탄] 타 피해자와 함께 고소 80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5.6k 02-10
1 잡담

5090

퀘이사존 개고기수육
716 02-10
1 잡담

5090 글카를 사려고 가입했는데.... 13

퀘이사존 user_1125671
959 02-10
0 사이다

5080오버?언더?고수님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15

퀘이사존 가을대추
960 02-10
0 질문

pix4d 맵핑 돌리시는분 계시나요?

퀘이사존 코코토미
693 02-10
3 사이다

4080 airo 난생처음 고주파라는걸 들어봤네요ㄷㄷ 7

퀘이사존 48C1
781 02-10
7 잡담

5080 울트라 저번주에 탔던거 반품했습니다.... 19

퀘이사존 jakeson
2.1k 02-10
8 잡담

5090 진짜 난방기 맞네요 ㅋㅋㅋㅋㅋ 54

퀘이사존 동키치
4.2k 02-10
1 사이다

MSI 5080 뱅가드 원래 박스 비닐 없나요? 12

퀘이사존 유마로
1.3k 02-10
0 사이다

5090 질문좀있습니다 3

퀘이사존 감자투척
713 02-10
0 사이다

90도 다이렉트 케이블 사용해도 as해주갰지요? 2

퀘이사존 반복되는하루
949 02-10
7 잡담

5080 어마 장착 후기 5

퀘이사존 Sksjdh
2.5k 02-1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