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3

5090 듀얼오리 셋팅완료 맥시멀리즘

퀘이사존 l알칸테라l
13 798

2026.06.13 00:40

댓글: 13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잡담

5070fe 딱 한개 남긴 했네요. 1

퀘이사존 kaminari
1.1k 02-10
2 잡담

3080 -> 5070ti 업글 3

퀘이사존 그다니아
944 02-10
29 잡담

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. 104

퀘이사존 Sksjdh
4.2k 02-10
0 잡담

조탁에서 망고를 보내주네요~ 5

퀘이사존 SWEETDREAM
951 02-10
2 잡담

아... 고주파 또 당첨 17

퀘이사존 유마로
1.2k 02-10
0 사이다

인디게임+고전게임 그래픽 카드 6

퀘이사존 문스터
618 02-10
1 잡담

인텔 글카를 사면 고통 받는 이유 3

퀘이사존 너드
841 02-10
82 잡담

[장터사기꾼사냥기 1탄] 타 피해자와 함께 고소 80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5.6k 02-10
1 잡담

5090

퀘이사존 개고기수육
716 02-10
1 잡담

5090 글카를 사려고 가입했는데.... 13

퀘이사존 user_1125671
959 02-10
0 사이다

5080오버?언더?고수님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15

퀘이사존 가을대추
960 02-10
0 질문

pix4d 맵핑 돌리시는분 계시나요?

퀘이사존 코코토미
693 02-10
3 사이다

4080 airo 난생처음 고주파라는걸 들어봤네요ㄷㄷ 7

퀘이사존 48C1
781 02-10
7 잡담

5080 울트라 저번주에 탔던거 반품했습니다.... 19

퀘이사존 jakeson
2.1k 02-10
8 잡담

5090 진짜 난방기 맞네요 ㅋㅋㅋㅋㅋ 54

퀘이사존 동키치
4.2k 02-10
1 사이다

MSI 5080 뱅가드 원래 박스 비닐 없나요? 12

퀘이사존 유마로
1.3k 02-10
0 사이다

5090 질문좀있습니다 3

퀘이사존 감자투척
713 02-10
0 사이다

90도 다이렉트 케이블 사용해도 as해주갰지요? 2

퀘이사존 반복되는하루
949 02-10
7 잡담

5080 어마 장착 후기 5

퀘이사존 Sksjdh
2.5k 02-10
0 잡담

그래픽카드 살린 것 같네요 1

퀘이사존 흥부네
752 02-10
1 사이다

배그용 글카 어느 게 나을까여?! 4

퀘이사존 4655
907 02-10
3 질문

9070xt는 따로 언더볼팅이나 세팅해야하나요? 7

퀘이사존 잉걸불
1.2k 02-10
1 잡담

9070xt 당근거래 잘되던데요. 12

퀘이사존 kb9920
1.4k 02-10
0 질문

듀얼오리 어떤가요? 6

퀘이사존 user_1125781
981 02-10
113 잡담

아마도 끝난 고통.. 행님들 감사합니다! 92

퀘이사존 whitebean
7.3k 02-10
6 잡담

드디어 5080 어마를 쓰게 되네요 11

퀘이사존 Sksjdh
2.2k 02-10
1 질문

4K 사펑 9600x5080 11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1.4k 02-10
1 사이다

형님들 그래픽카드 쿠팡 반품상품 괜찮나요? 14

퀘이사존 user_700533
1.3k 02-10
3 질문

32:9 울트라 와이드 4060ti로 돌아갈까요 21

퀘이사존 user_1125781
862 02-10
15 사이다

RTX5090사용빈도 다들 어때요? 49

퀘이사존 에레미엘
2.9k 02-1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