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라데온 드라이버는 GCC, MSI afterbuner 둘다 충돌 일으키나요? 4

퀘이사존 user_695369
672 02-03
0 질문

4070ti 로드율 문제 8

퀘이사존 user_1038146
555 02-03
0 질문

다들 pci error counters 얼마나오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112427
690 02-03
0 사이다

palit 5070 ti gamingpro oc v1 전원 케이블 각도 괜찮나요? (벤치 정보 포함) 2

퀘이사존 user_828284
723 02-03
0 질문

X3D 가 의미가 있는지 질문드립니다 5

퀘이사존 lllKarmalll
1.2k 02-03
0 사이다

rx7600으로 qhd 스팀게임하려면 4

퀘이사존 user_1124181
600 02-03
1 사이다

5080뱅가드 중고가격 질문이요 4

퀘이사존 컴린이1주차
975 02-03
13 잡담

9070xt vs 5070ti 인기상품 60만원 차이 ㄷㄷ 41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3k 02-03
1 사이다

글카 3070에서 업글 질문드려요 15

퀘이사존 user_1121830
801 02-02
0 질문

그래픽카드 연결질문 3

퀘이사존 user_1086431
350 02-02
0 사이다

글카업글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ㅠ 8

퀘이사존 junse524
546 02-02
3 잡담

RTX 5080 화스트랄 오버클럭 타익 점수 괜찮은걸까요? 4

퀘이사존 user_978976
830 02-02
4 잡담

지각비 냈지만 뭐 만족합니다 4

퀘이사존 Sourire
1.2k 02-02
14 잡담

저는 호구입니다 37

퀘이사존 체리필터
3.1k 02-02
3 잡담

라데온이랑 아크 영업해서 나쁠건 없는게 6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1k 02-02
1 사이다

1660ti에서 Rx6600 업그레이드 5

퀘이사존 user_1124143
770 02-02
0 사이다

뭔가뻔한답이 보이는 답정너같지만 여러분 의견을 여쭤볼려고합니다 17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767 02-02
0 질문

윈도우즈 업데이트 질문 4

퀘이사존 락키김
623 02-02
6 잡담

근데 애초에 업자입장에서 어느쪽을 올려치고 싶을까요 4

퀘이사존 슈넬치킨
991 02-02
2 잡담

개뿔딱 4080슈퍼 마지막 타스... 5

퀘이사존 초보예요흑흑
662 02-02
30 잡담

라데온 내려치는게 업자가 여론조작하는거라니ㅋㅋㅋㅋ 30

퀘이사존 고윤하앍
3.9k 02-02
1 질문

amd radeon (tm) graphics 지워도 되나요? 1

퀘이사존 user_1124134
472 02-02
0 잡담

탁탁몰 70ti는 잘 안나가는제품인가요? 4

퀘이사존 슈프림가지고싶다
1.1k 02-02
12 잡담

5090 할인하네요. 10

퀘이사존 user_1060306
5.6k 02-02
2 질문

혹시 화면 진짜 간헐적으로 나갔다가 들어오는 증상 아시는분? 3

퀘이사존 진토냥냥
597 02-02
1 사이다

HWINFO - GPU 전력소비가 안떠요... 5

퀘이사존 우아아나
1k 02-02
4 잡담

와~ 5090벤투스도 가격이 ㅋ 11

퀘이사존 홍실짱
2.4k 02-02
3 잡담

6700xt는 아직도 쓸만하네요. 2

퀘이사존 고랭지농업
794 02-02
0 사이다

게임중 프리즈 강제 재부팅 증상 질문드려요. 6

퀘이사존 화이백
698 02-02
1 사이다

5080 12vhpwr케이블장착 봐주실분 10

퀘이사존 쭈꾸미미
821 02-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