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컴퓨터가 갑자기 죽었습니다.. 도와주세요 24

퀘이사존 응애몬
801 01-30
0 사이다

5080어마아이스 설치를 했는데용.. 7

퀘이사존 라이젠만산다
697 01-30
2 사이다

DLSS4.0+균형 VS DLSS4.5+성능 8

퀘이사존 user_721549
1.3k 01-30
1 질문

5090 구매 후 반본체 찾다가 다시 팔라카는데여 2

퀘이사존 켕켕이
788 01-30
9 잡담

므시 문어발 또 말썽이네요 18

퀘이사존 rebullu
1.3k 01-30
1 사이다

112프레임 온도 60 vs 115프레임 온도63도 5

퀘이사존 뽐뿌마스타
456 01-30
0 질문

9060xt 16gb 펄스에서 니트로 교환 추금 얼마나? 2

퀘이사존 user_752723
459 01-30
0 사이다

RTX30시리즈는 구형드라이버 쓰는게 좋을까요? 3

퀘이사존 Dandy
1.4k 01-30
13 잡담

다시 아스트랄로..(GoodBye 새우) 19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2.3k 01-30
1 질문

4090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..? 15

퀘이사존 user_1123366
965 01-30
8 잡담

아스트랄 5090 판매한게 진짜 속쓰리네요 20

퀘이사존 스쿠다
2.6k 01-30
0 질문

배그 QHD 그래픽 카드 고민.. 29

퀘이사존 user_794384
1.7k 01-30
27 사이다

여보 미안해... 123

퀘이사존 dangyun
14.5k 01-30
1 사이다

일본은 5080 재고가 좀 있네요. 5

퀘이사존 dangyun
1.2k 01-30
2 사이다

9070xt(Reaper)+7800x3d 700w 파워로 사용 가능할까요? 8

퀘이사존 키쥔
812 01-30
3 잡담

해외에서 5080 사서 한국 들어가려 합니다 7

퀘이사존 스쿠다
1.2k 01-30
0 사이다

배그 5060TI 8G에서 9070XT 업글 효율 봐주십쇼 8

퀘이사존 user_794384
954 01-30
1 사이다

5090 화스트랄로 교환 가능 할까요 19

퀘이사존 클피
939 01-30
2 질문

5090급 완본체 사면 부품박스는 필수인가요? 5

퀘이사존 Hwas
667 01-30
0 질문

그래픽카드 체결 질문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컴린이2200
390 01-30
9 질문

글카 가격 인상분 반영된건가요? 18

퀘이사존 user_349468
2.8k 01-30
8 잡담

결국 호프로 삿고 조립 끝냇습니당! 17

퀘이사존 토라냥
1.7k 01-30
5 잡담

저도 걍 샀습니다~ 5080 9

퀘이사존 머선1이GO
1.2k 01-30
2 잡담

컬러풀 5080 어드밴스드 간단 후기 4

퀘이사존 지쟈아스
1.2k 01-30
3 잡담

MSI RTX5080 뱅가드 AS후기 4

퀘이사존 NomalUser
1.3k 01-30
6 잡담

하...인생.... 39

퀘이사존 MaK0
3.4k 01-30
0 사이다

안녕하세요 pc 고장 그래픽카드 문제일 확률이 있을까요? 6

퀘이사존 freowe
394 01-30
4 사이다

존버는 승리한다. ( O, X ) 17

퀘이사존 에레미엘
1.4k 01-30
0 사이다

5090 슈프림 삼디막 돌려봤는데 괜찮나요? 3

퀘이사존 고등어찜요리
686 01-30
3 잡담

5080 슈프림 모델중에 이런것도 있었네요. 16

퀘이사존 kaminari
2.1k 01-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