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3060ti 에서 4070ti super 중고 2

퀘이사존 지나가는유저
709 02-01
1 잡담

복권 사야하나.. 5080 멜팅 리퍼 교환 받았습니다.. 4

퀘이사존 user_896742
1k 02-01
0 사이다

쉐도우(201) vs 울트라(205) vs 뱅가드 하이퍼프로저(238) 10

퀘이사존 user_1122428
629 02-01
2 정보

블랙 스크린 후 드라이버 복구

퀘이사존 스몰토크
467 02-01
9 잡담

아무리 생각해도 4K모니터를 샀으면 안되었는데 24

퀘이사존 흑토백토
3.1k 02-01
0 질문

글카 3

퀘이사존 user_1123886
342 02-01
1 질문

RTX 5060이랑 5060TI 많이 차이나나요? 17

퀘이사존 user_1123872
2.3k 02-01
1 잡담

4090 팔고 5070ti로 넘어왔습니다. 12

퀘이사존 다람쥐는귀여워
1.1k 02-01
2 사이다

4K모니터 구매후 고민 입니다 ... 24

퀘이사존 용만이네
783 02-01
0 사이다

5080과 5090 무엇이 좋을까요 20

퀘이사존 user_950757
1.2k 02-01
0 잡담

Manli RTX5060ti Stellar 16GB 대원 AS

퀘이사존 JS2theoneLs
861 02-01
0 질문

배그할때 온도가 4

퀘이사존 ggghuj
600 02-01
15 잡담

소장용 9070xt 샀습니다. 15

퀘이사존 kaminari
3.8k 02-01
0 잡담

그동안 5090 언더 볼팅한게 풀린 이유가 파이어스톰 이였군요 4

퀘이사존 하루✿
735 02-01
1 잡담

5070 솔리드 타스 2

퀘이사존 극마
551 02-01
0 사이다

오늘 rx9060으로 바꿨는데 모니터가 자꾸 멈춰요 4

퀘이사존 user_1123400
590 02-01
23 정보

9070xt 에서 5070ti 가니까 신세계네요.. 94

퀘이사존 전문가님
7.1k 02-01
0 잡담

당근에서 5090 아스트랄+슈프림 1100만원~! 9

퀘이사존 홍실짱
1.4k 02-01
0 질문

혹시 글카만 업글할때 필요한 부품 정보가 뭐가 있을까요? 20

퀘이사존 컴1린이
550 02-01
0 질문

모니터 연결 개수마다 게임 성능에 저하 생기나요 5

퀘이사존 물꽃당
527 02-01
0 질문

지포스에서 라데온글카로 첨바꿨는데 8

퀘이사존 user_1123400
649 02-01
1 사이다

5080 불칸 판매하고 싶은데 궁금합니다 2

퀘이사존 진토냥냥
927 02-01
1 질문

10일정도된 하급기 글카 얼마에 팔릴가요 3

퀘이사존 justexitbro
632 02-01
0 잡담

1060 아 너도 5년만 더 버텨라 5

퀘이사존 HYUNSIK
610 02-01
1 사이다

그래픽카드 보조전원걸쇠 파손 14

퀘이사존 MJ51
825 02-01
0 질문

9070xt 고주파 질문 1

퀘이사존 베스킬
559 02-01
1 사이다

5060TI 16gb -> 5070 업글할까요? 7

퀘이사존 변덕쟁이임다
961 02-01
0 질문

5070ti AMP 익스트림 중고 12

퀘이사존 user_1052530
1.1k 02-01
1 잡담

ASUS 프라임 5070 Ti 벤치마크 '전설'찍기 (3DMARK 3종) 성공 12

퀘이사존 KKM
1.4k 02-01
1 질문

이번에 업글 하면서 고민 4

퀘이사존 절라촌놈
393 02-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