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cs이노는 그래픽카드 as 끝나면 유상수리 가능한가요? 1

퀘이사존 user_754827
1.3k 08-21
0 사이다

rx 6800 언더볼팅 질문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루도
2k 08-21
2 잡담

4060ti 16g 무사히 장착완료 2

퀘이사존 아젠타
1.5k 08-21
1 사이다

GPU Memory Junction Temperature? Help me, please! 12

퀘이사존 고테츠
2k 08-21
2 잡담

후.. 미치겠네요 오공하고싶은데 ㅠㅠ 14

퀘이사존 컴린사전
4.5k 08-21
0 사이다

4060 그래픽카드 인식 문제 질문드립니다 5

퀘이사존 알비트로
1.3k 08-21
0 잡담

조카겜컴 라이젠 5600에 RX6600은 좀 부족할까요? 5

퀘이사존 케이맨
3k 08-21
0 사이다

m-atx보드에 그래픽카드 두께 몇미리까지 장착 가능할까요? 4

퀘이사존 상처받지않는영혼
2.1k 08-21
0 사이다

라데온에 대해서 궁금한점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4

퀘이사존 네트워크입문
1.4k 08-21
0 잡담

알리글카 드디어 집하떴네요 3

퀘이사존 SuperSon7
1.6k 08-21
0 정보

검은신화 오공 벤치마크 (12900k / 4090 / 1440p 풀옵션)

퀘이사존 atlant1s
1.5k 08-21
0 사이다

m-atx 보드에 4슬롯 글카 장착 가능할까요? 4

퀘이사존 상처받지않는영혼
1.7k 08-21
0 질문

새 그래픽 카드 사고싶은데 질문있습니다. 3

퀘이사존 Planet21
1.1k 08-21
0 잡담

암드는 오공 드라이버 없나봐요? 2

퀘이사존 블레이드포스
1.2k 08-21
0 질문

4060ti 3

퀘이사존 예삐에요
1.1k 08-21
1 사이다

갤럭시 4070super 12

퀘이사존 성기사이즈킹
1.7k 08-21
0 사이다

3070ti 언더볼팅 VS 4060ti 타르코프에서 어떤게 좋을까요? 2

퀘이사존 엘리드루
2k 08-21
0 사이다

rtx4080 8핀 케이블 관련 질문 3

퀘이사존 돈넛넛츠
1.4k 08-21
1 사이다

이번 특가때 알리에서 pny 4070 super dual fan 을 샀는데 잘한건지 모르겠네요 18

퀘이사존 Simpusun
3.7k 08-21
2 사이다

4080super + 783d = 700w 파워 가능할까요? 21

퀘이사존 user_956322
5.6k 08-21
7 사이다

아니.. 7900XTX 중고가가 왜 이리 올랐데용? 19

퀘이사존 월향연초
5.6k 08-21
0 사이다

갤럭시 4080super 언더볼팅을 하려고 하는데 질문 드립니다 4

퀘이사존 user_979831
1.7k 08-21
0 질문

고수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ㅠㅠ 9

퀘이사존 user_982026
1k 08-21
0 사이다

4070ti 700파워 가능할까요? 5

퀘이사존 user_647946
1.6k 08-21
5 정보

ASUS 지포스 RTX 4070 SUPER ProArt OC 12GB 설치했습니다. 15

퀘이사존 나는유부남이다
3.8k 08-21
0 질문

알리 갤럭시 4070ti super EX GAMER 단종 ..? 6

퀘이사존 무지개반
1.9k 08-21
0 질문

라데온 글카 질문 9

퀘이사존 user_959853
1.2k 08-21
0 사이다

12700kf 와 4060 조합 - PC builds 참고하면 될까요? 6

퀘이사존 지르기5초전
1k 08-21
1 잡담

알리 제이씨현 글카 주문 해서 받으신 분 계시나요 혹시... 11

퀘이사존 에땁이싫어요
2k 08-21
0 정보

. 8

퀘이사존 user_979959
1.3k 08-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