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4080s 케이블 3개 연결하라는 거죠? 6

퀘이사존 방귀대장
881 05-21
0 질문

갤럭시 4080 super sg white 가격 괜찮나요? 12

퀘이사존 브랜디레인
1.8k 05-21
1 잡담

10월 말에는 5090 나오겠죠 3

퀘이사존 이빨의사
1.1k 05-21
1 사이다

dlss3 질문있어요 3

퀘이사존 user_772666
943 05-21
2 사이다

3070 중고카드를 구매했습니다 9

퀘이사존 user_963399
1k 05-21
0 질문

4070ti super 온도 질문 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maniker
891 05-21
0 질문

그래픽카드 연결불량으로 불량증세가 이렇게 나오나요? 2

퀘이사존 user_948386
608 05-21
0 질문

4090 d버전 확인법이 있나요? 4

퀘이사존 주님한놈올라갑니다
1.3k 05-21
2 질문

3090에서 4070s 로 가는건 괜찮을까요?? 15

퀘이사존 둘리는호이호이
2.3k 05-21
1 사이다

4080 super 용칸 포장지가 원래 없나요?? 6

퀘이사존 veritaserum
847 05-21
1 사이다

"MSI SUPREME 3090TI" 중고가 5

퀘이사존 암어영
931 05-21
0 질문

요즘 카드는 박스 비닐포장 없는게 맞나요? 6

퀘이사존 user_664789
982 05-21
1 사이다

3080ti 에서 4070tis 로 가는건 어떨까요.. 11

퀘이사존 도소
1.9k 05-21
0 질문

일반적으로 타스 점수라고 하면 뭔가요? 5

퀘이사존 방귀대장
380 05-21
4 사이다

현 시점에 4090 사는건 비추인가요? 16

퀘이사존 Cocodoi
2.2k 05-21
1 질문

담달 글카 가격이 오를까요? 3

퀘이사존 user_955009
992 05-21
1 질문

그래픽카드 고장 증상일까요? 4

퀘이사존 사나보미
731 05-21
1 질문

고난이도 문제입니다 gtx1070 호환성문제 6

퀘이사존 user_909658
1.1k 05-21
0 사이다

현재 4070 라인 관련 갑자기 궁금한점이 생겨서 글올립니다. 3

퀘이사존 user_894705
550 05-21
0 질문

hdmi / dvi 포트 질문좀 드려볼게요 7

퀘이사존 군포토끼
1.1k 05-21
2 질문

수리를 맡겨도 계속 발생하는 프리징.. 9

퀘이사존 Akachu
1.6k 05-21
1 잡담

개인적인생각 4090에서 5090갈 조건입니다. 7

퀘이사존 NHALAK
2.2k 05-21
0 질문

먼가 테스트 안해도 잘 해서 보내주셨을 것 같은데

퀘이사존 컴퓨터샀음
301 05-21
1 사이다

글카 온도 땜에 스트레스네요ㅜㅜ 15

퀘이사존 연별하
982 05-21
0 사이다

4070tis 제조사 비교 부탁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user_816521
1.2k 05-21
1 사이다

얘네는 무슨 선인데 빠져있는 거예요? 3

퀘이사존 컴퓨터샀음
991 05-21
22 잡담

4090 커넥터번 사설수리 후기? 58

퀘이사존 XXX2221
4.5k 05-21
0 질문

조텍 4070ti 트리니티 부스트클럭 이게 맞나요? 5

퀘이사존 inart
854 05-21
5 사이다

asus rog strix rtx3080 온도 정상인가요? 11

퀘이사존 user_904548
811 05-21
0 질문

형님들 질문 있습니다. 6600xt에서 6800으로 3

퀘이사존 user_963291
795 05-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