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질문

중고 그래픽카드 추천해주세여 13

퀘이사존 user_989207
910 12-21
0 질문

안녕하세요 듀얼오리 관련 조언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SmartDoctr
465 12-21
2 질문

내년부터 감산한다 그러던데 가격 오를까요? 10

퀘이사존 user_1114130
1.4k 12-21
3 잡담

가장 많이 사용된 그래픽 카드(2008~2025) – 17년간의 GPU 전쟁 변천사! 9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5k 12-21
0 잡담

엔당 암당 색감이 다른 이유! 5

퀘이사존 스타라이트
978 12-21
0 잡담

최근 AI 생성형 오픈소스 모델들의 파일크기 요약(VRAM,램) 2

퀘이사존 user_898970
1.6k 12-21
0 질문

5070TI는 언더볼팅? 오버클럭? 4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1.8k 12-21
0 질문

1660 -> 5050으로 교체 후 모니터가 안나옵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040653
576 12-21
1 사이다

조탁 as5년이 영수증외에 다른게 필요한가요? 5

퀘이사존 웅자가라사대
700 12-21
1 사이다

책상아래 둘건데 이정도도 5070ti 솔리드 소음이 들리나요? 4

퀘이사존 웅자가라사대
703 12-21
1 잡담

그래픽카드도 ssd처럼 점점 올라가나요? 4

퀘이사존 뱅뱅뱅빵야
872 12-21
0 질문

업그레이드 후 굉음 2

퀘이사존 컴퓨터잘모르라요
445 12-21
0 사이다

9070xt 4k 144hz 아이들온도가 이상해요 3

퀘이사존 쉽지않은데탑세계
711 12-21
1 질문

RX9070 퓨어 로스트아크 정상인가요? 6

퀘이사존 user_965916
719 12-21
0 질문

전문가님 도움이 필요합니다.. 4

퀘이사존 user_785124
409 12-20
2 잡담

조탁 5090 amp 저장목적으로 3dmark 수행했습니다.

퀘이사존 꼬로미짱
671 12-20
2 사이다

9070xt를 갈까요 5080으로 갈까요 13

퀘이사존 오감자77
1.1k 12-20
2 잡담

고주파로 고통받는 분들은 언더볼팅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6

퀘이사존 user_1033725
1.7k 12-20
8 잡담

수냉이 진짜 안팔리긴한듯. 22

퀘이사존 Lion맨
4.4k 12-20
0 사이다

윈도우 포맷 후 그래픽카드 교체에 대해 질문!! 4

퀘이사존 아로파0401
521 12-20
1 질문

라이젠5 7600+A620M 보드에 RX9060XT 16GB 괜찮을까요? 5

퀘이사존 발목펌프운동
542 12-20
0 질문

메인보드와 그래픽 카드의 내부처리와 출력 포트 관계?

퀘이사존 모루
565 12-20
1 잡담

5070ti 하급 vs 9070xt 최상급 15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5k 12-20
1 질문

오버워치 2실행오류 7

퀘이사존 user_1086079
984 12-20
0 질문

그래픽카드 소음 7

퀘이사존 user_1109250
531 12-20
5 잡담

그래픽카드를 중고로 샀는데 시리얼번호가 훼손되어있다면? 19

퀘이사존 user_810542
2.2k 12-20
0 질문

그래픽카드 추천부탁드립니다 10

퀘이사존 user_789220
542 12-20
1 잡담

예스톤으로 기변할지 참 고민된단 말이죠 1

퀘이사존 user_1025525
985 12-20
0 질문

그래픽카드 이 소음? 원인 아시는분.. 10

퀘이사존 user_743636
596 12-20
0 잡담

591.xx 드라이버 나오고 고쳐진 게임 2

퀘이사존 후루룩짭짭님
1.1k 12-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