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그래픽카드(5070Ti) 지지대 굳이 설치해야할까요? 13

퀘이사존 컴알못119
1.6k 12-25
1 질문

5080 아스트랄 정상인지 궁금 합니다! 4

퀘이사존 newco
697 12-25
6 잡담

9060xt 16g 5개월 사용후기 6

퀘이사존 seeseetv
2.2k 12-25
0 질문

5080 스텔라 vs 갤럭시ex gamer 6

퀘이사존 user_832414
939 12-25
3 사이다

5090 그래픽카드 신품 흠집?? 15

퀘이사존 user_1098025
973 12-24
1 질문

5080 타스점수 괜찮은지 질문드려요 6

퀘이사존 안재진
587 12-24
12 잡담

조탁 귤이 도착했네요 10

퀘이사존 알스알스
3.3k 12-24
1 사이다

5천번대 드라이버 최신버전 받아도 문제 없을까요? 6

퀘이사존 보들레르
1.1k 12-24
0 사이다

배그 qhd 그래픽카드 5

퀘이사존 user_891966
723 12-24
1 잡담

RTX5090 슈프림 GPU 클럭 오버 어느정도까지 들어가나요? 4

퀘이사존 JS2theoneLs
716 12-24
0 질문

동일 그래픽카드 교체 후 드라이버 3

퀘이사존 newco
466 12-24
1 사이다

지금 시점에 4080super 괜찮은가요? 11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2k 12-24
0 질문

h7 flow 다른 케이스 추천 드립니다.

퀘이사존 user_782351
326 12-24
0 질문

h7 flow 다른 케이스 추천 드립니다.

퀘이사존 user_782351
267 12-24
0 사이다

9070xt 어떤게 나을까요? 4

퀘이사존 CWHDA
743 12-24
1 질문

5090fe 언볼 설정 봐주세요 2

퀘이사존 pine0915
405 12-24
1 사이다

긱바 5080 게이밍 질문용.. 12

퀘이사존 잘보고사자잉
639 12-24
1 잡담

콜드부팅시 심각한 렉 및 강제 재부팅 현상이 해결되었습니다 1

퀘이사존 user_1102002
483 12-24
0 잡담

아무리 검색해도 1.0V은 다 넘던데 ㅠ 15

퀘이사존 다섯번생각했나요
693 12-24
2 정보

아스트랄이면 케이블 불량 유무부터 확인하세요 11

퀘이사존 Inu
892 12-24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3팬 교체 후 가운데 하나만 돌아가요ㅠㅠ 10

퀘이사존 아아한잔주세요
460 12-24
5 잡담

cs이노베이션 써멀재도포 갔다온 슈프림 사망 ㅠ 15

퀘이사존 Nzin
2.6k 12-24
1 정보

애즈락 9070XT 16G 스틸레전드. 조립중 주저리~ 4

퀘이사존 user_1088688
1.3k 12-24
1 잡담

5080 어뱅을 샀는데 뿔딱이네요 20

퀘이사존 ggwas
1.4k 12-24
2 사이다

RX6800 쓰는데 아이온2 그래픽이 이렇게 나옵니다. 21

퀘이사존 김해밀양
1.3k 12-24
1 잡담

올해 마지막 그래픽카드가 될 것 같네요

퀘이사존 Sksjdh
646 12-24
0 질문

Pcie4.0보드에 3.0지원인 그래픽카드 달때면 2

퀘이사존 2종민
395 12-24
0 정보

위쳐4 눈마새를 대비한 광군제 드래곤볼목록 2

퀘이사존 시이나링고
472 12-24
0 사이다

5090 슈프림 써보는데 고주파음 질문이요 9

퀘이사존 알면서모르는
1.2k 12-24
2 질문

지금 상태 어떤가요? ㅠㅠ 5

퀘이사존 컴린이라고함
505 12-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