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AI용 4070 tis vs 5070ti vs 4080 4

퀘이사존 최종까지
793 12-21
0 질문

5070 9070xt 교환 질문입니다. 4

퀘이사존 user_917325
696 12-21
1 잡담

글카게를 보면 언더볼팅이랑 오버클럭이랑 인식이 하늘과 땅차이군요 2

퀘이사존 WINDFORCE99
1k 12-21
2 사이다

구팔삼디 ,9070xt 3d mark 점수 2

퀘이사존 ownershape
661 12-21
0 사이다

글카 부팅 안됨 4

퀘이사존 user_1035326
416 12-21
2 질문

안녕하세요 만리 5080 gallardo 쓰고있는데요 4

퀘이사존 단단한
798 12-21
0 사이다

9070xt쓰는중인데 내년 글카가격상승한다는데.... 8

퀘이사존 user_1114218
1.1k 12-21
0 사이다

팬이 커다란 그카는 먼지 청소 어떻게 하나요? 9

퀘이사존 Gingercats
842 12-21
2 사이다

5080 솔리드 타익 점수 괜찮은지 봐주세요~ 2

퀘이사존 arcteric
769 12-21
0 사이다

이거 베이퍼 챔버 적용된 카드인지 알수 있을까요? 3

퀘이사존 사람존
722 12-21
1 사이다

5080 아스트랄 정상인지 궁금 합니다! 16

퀘이사존 newco
638 12-21
1 질문

5080 구매 고려중인데 3

퀘이사존 락키김
635 12-21
1 질문

그래픽카드 암드 엔당 전반적으로 많이 인상되나요? 3

퀘이사존 오감자77
664 12-21
1 사이다

5080 컬러플 울트라 어떤가요? 4

퀘이사존 오감자77
778 12-21
1 질문

5080의 ti나 super 이야기는 지금 완전 사라진건가요? 10

퀘이사존 조세무리뉴
1.1k 12-21
0 잡담

레드스톤 gta5 체감

퀘이사존 여우주식회사
959 12-21
0 잡담

573d + 5080 조합이 흔하진 않은느낌이네요.. 18

퀘이사존 arcteric
1.3k 12-21
0 사이다

듀얼오리 1070으로 돌려도 되나요? 6

퀘이사존 user_1104857
664 12-21
2 사이다

3080에서 9070xt로 바꾸고 더블모니터 영상질문인데요 6

퀘이사존 guy3356
561 12-21
0 질문

고수님들 화면지지직 해결법좀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724406
519 12-21
12 잡담

듀얼 오리 PCIe 4.0x4에서 4K, 240FPS 테스트 15

퀘이사존 user_1100209
3.1k 12-21
2 사이다

오버워치 자체 문제일까요 5090인데 프레임이 안나오네요 21

퀘이사존 user_832677
1.2k 12-21
0 잡담

검은동네 장터 9070XT 니트로 구매거래 파기한썰~~ 1

퀘이사존 Yah
1.2k 12-21
0 질문

그래픽카드 - 메인보드 호환 궁금증 3

퀘이사존 천동
417 12-21
0 잡담

SAPPHIRE 라데온 RX 9060 XT PURE 16GB 후기 (SFF 빌드) 8

퀘이사존 RadR1
736 12-21
21 사이다

게임하실때 dlss를 안키시나요? 132

퀘이사존 의정부ll프리덤
6.2k 12-21
0 질문

글카 인식오류.. 도와주세요 ㅠㅠ 10

퀘이사존 홀슈밴드
474 12-21
0 잡담

581.94 이후 버전은 다 3dmark 점수가 떨어지네요 4

퀘이사존 컴스닥토
1.3k 12-21
1 사이다

아수스 게이밍터프b850m에 1060 3gb 장착하면 작동되겠죠? 3

퀘이사존 user_1060306
417 12-21
8 사이다

3900x에 5070ti 사용가능여부 질문드립니다 22

퀘이사존 ㅇㅇㅇㅇ
1.4k 12-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