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9070xt 사용중입니다 10

퀘이사존 준이님
833 12-22
1 사이다

저번주 5070ti 구입하긴 했는데 3

퀘이사존 user_349468
807 12-22
0 질문

lsfg 듀얼오리 사용중 서브gpu를 바꿨는데 프리징이 걸립니다. 6

퀘이사존 박준우979
596 12-22
0 질문

아래에 3080 써멀 재도포후 파스점수 떡락했던사람입니다 1

퀘이사존 다스으자브
595 12-22
0 질문

인터넷 서핑만 하는데 그래픽카드 팬이 돌수가 있나요? 6

퀘이사존 user_1027344
684 12-22
1 질문

아이온2 하시는분 그래픽카드 로드율 질문점 4

퀘이사존 29언
1.1k 12-22
0 질문

QHD 모니터 화면깨짐 도와주세요ㅠㅠ 4

퀘이사존 user_1114286
514 12-22
0 질문

컴린이 한번만 도와주십쇼 선생님들 5

퀘이사존 user_965597
453 12-22
0 사이다

그래픽 카드 교체후 모니터 자꾸 꺼졌다가 켜짐 7

퀘이사존 슨캇
939 12-22
8 잡담

결국 5090 화스트랄 질렀습니다잇. 40

퀘이사존 예스예스미
2.3k 12-22
1 사이다

5080 노마드 스트레스 테스트 이정도면 실사용 가능할까요? 4

퀘이사존 arcteric
679 12-22
1 사이다

3090 ti 중고로 지금 어떤가요? 12

퀘이사존 씨우맨
1.3k 12-22
0 사이다

3080 서멀 재도포후 파스점수가 크게하락.. 8

퀘이사존 다스으자브
654 12-22
0 질문

그래픽카드가 맛이 간 걸까요...?(장문주의) 7

퀘이사존 아슨트라
695 12-22
2 사이다

RTX 5080 아스트랄 타익 질문 1

퀘이사존 newco
673 12-22
1 질문

그래픽 카드 고장 같은데 뭐가 문제일까요? 1

퀘이사존 뮤지컬김
432 12-21
0 사이다

이제 알리 행사는 더 없는거죠? 4

퀘이사존 웅자가라사대
945 12-21
0 사이다

컴퓨터 화면에 줄생김 및 쿨러 고속으로 돌면서 화면꺼짐증상.. 1

퀘이사존 솜이오빠
474 12-21
0 사이다

아크 a770 최초장착시 따로 설정해야 하는게 있을까요? 8

퀘이사존 스피아민트에이드
588 12-21
4 잡담

사람은 60프레임 만 되도 게임을 쾌적하게 할수 있다고 합니다. 44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7k 12-21
0 질문

3070 그래픽카드 메모리 오버 질문 있습니다!! 2

퀘이사존 AMDAMDAMD
516 12-21
0 질문

rx6600 중고 쿠팡에서 사려는데 이거괜찮을까요? 3

퀘이사존 user_660624
894 12-21
2 질문

5090 슈프림 , 9950x3d 점수 너무 낮은걸까요? 4

퀘이사존 user_299300
817 12-21
10 잡담

설레발은 뭐다? 필패다(Feat: 9070 XT 니트로) 9

퀘이사존 류오동
2.7k 12-21
1 사이다

그래픽카드 하이마트에서 사는거 어떤가요? 4

퀘이사존 뱅뱅뱅빵야
996 12-21
2 잡담

5080타익 그래픽점수 18000 찍기 쉽지않네요 10

퀘이사존 arcteric
1k 12-21
2 사이다

고주파 음이 특정 게임에서만 생길 수 있는건가요? 7

퀘이사존 user_788370
683 12-21
2 질문

9070xt를 사용중인데요 7

퀘이사존 9070xt쓰는중
1k 12-21
1 사이다

AI용 4070 tis vs 5070ti vs 4080 4

퀘이사존 최종까지
793 12-21
0 질문

5070 9070xt 교환 질문입니다. 4

퀘이사존 user_917325
696 12-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