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게임 끊김 현상 관련 도움 좀 ㅠㅠ 2

퀘이사존 사오랑
582 12-15
1 사이다

5070 TUF VS TRIO 7

퀘이사존 user_824494
704 12-15
4 잡담

색감 차이가 있긴 하네요. 31

퀘이사존 이게머야
1.8k 12-15
0 정보

에프터 버너 OSD 가 게임과 충돌 하는 경우도 있네요 3

퀘이사존 뽐뿌마스타
712 12-15
0 질문

그래픽카드 고장? 2

퀘이사존 MentaikoCream
411 12-15
0 사이다

MSI 에프터버너가 실행이 안되네요 4

퀘이사존 원초쁘나잇
835 12-15
18 정보

AMD 레드스톤 지원 아드레날린 12.1 - 짧은 소감 45

퀘이사존 모라카노
4.9k 12-15
3 사이다

7900 GRE 어떤가요 7

퀘이사존 세라
913 12-15
17 잡담

더도 덜도 말고 딱 10년쯤 전만 해도 60

퀘이사존 류오동
3.2k 12-15
1 잡담

라데온 만족하며 잘 쓰는데요 3

퀘이사존 흥부네
605 12-15
3 잡담

5080 amp 고주파로 조택 방문기...궁합엔딩 19

퀘이사존 의정부ll프리덤
1.8k 12-15
11 잡담

라데온은 가성비 좋죠. 세상에 나쁜글카없습니다. 26

퀘이사존 햄복검자
3.3k 12-15
0 잡담

라데온의 발전이 엔비디아유저들을 위해서라도 필요한거같음 3

퀘이사존 llIllIlIIl
503 12-15
0 사이다

외국유튜브인데 한글말 나오는게 정상임?? 5

퀘이사존 user_1110560
617 12-15
0 질문

5080프라임 드르륵 화면멈춤 2

퀘이사존 ASZU
574 12-15
12 잡담

4070ti ->9070xt을 반년 써본결과 15

퀘이사존 user_823431
5.1k 12-15
4 사이다

쿠팡에 5090 슈프림 반품 최상 12

퀘이사존 user_349468
1.7k 12-15
1 사이다

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. 11

퀘이사존 user_1110560
462 12-15
0 질문

5070ti 어떤걸 살지 고민중입니다 5

퀘이사존 user_908293
654 12-15
2 질문

3060에서 글카 업그레이드 5

퀘이사존 넘나복잡해
539 12-15
1 사이다

정말 궁금한데 ASUS 대원CTS AS가 어떤가요? 3

퀘이사존 user_824494
923 12-15
1 사이다

5080으로 4k 가능할까요? 38

퀘이사존 선두
1.3k 12-15
19 잡담

9070xt 5070ti 사용기.. 39

퀘이사존 총각김치찌개
5k 12-15
1 사이다

5080 9070xt 고민입니다.. 12

퀘이사존 user_1045912
804 12-15
2 정보

4000번대와 5000번대 DLSS 품질이 다르네요 9

퀘이사존 뽐뿌마스타
1.4k 12-15
0 사이다

5060으로 글카 교체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6

퀘이사존 user_1112002
558 12-15
2 질문

9070xt 완본체 고주파? 6

퀘이사존 user_1109568
776 12-15
6 잡담

까더라도 이것만 알고 깝시다 11

퀘이사존 FANTAC
1.6k 12-15
0 사이다

백플레이트 서멀패드 튜닝 해보신분? 8

퀘이사존 KKM
667 12-15
30 잡담

5070ti니 9070xt니 나발이니 25

퀘이사존 user_875043
4.2k 12-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