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4 잡담

지포스,라데온 색감이 다르다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물건입니다 29

퀘이사존 -385
3.2k 12-19
0 질문

역대 하이엔드 글카 3

퀘이사존 user_250533
660 12-19
6 사이다

어자피 색감 구분도 못하면서, 암거나 16

퀘이사존 user_1110560
1.1k 12-19
0 잡담

9070 xt + 7500f 타스점수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

퀘이사존 세렌격수
557 12-19
0 질문

9070xt 교체후 롤 화면 이 이상해요 4

퀘이사존 user_1034740
499 12-19
2 사이다

타스익스는 그럭저럭 나오는데, 타스는 이상하게 안나옵니다. 2

퀘이사존 바바리안
455 12-19
4 사이다

9070xt 제조사 골라주세요! 23

퀘이사존 예형
1.1k 12-19
2 질문

5070ti 5080 고민 되네요 8

퀘이사존 참다랑어참
1.1k 12-19
7 정보

지포스 RTX50 시리즈 생산물량 30~40% 감소 예정 20

퀘이사존 원기옥모아투척
2.1k 12-19
0 질문

그래픽카드 교체시 주의사항 11

퀘이사존 컴퓨터잘모르라요
992 12-19
1 잡담

쿠팡에서 완본체를 삿는데 9

퀘이사존 user_529098
1k 12-19
7 잡담

Q> 언더볼팅을 하면 장기적으로 그래픽카드에 손상을 줄 수 있을까? 40

퀘이사존 beat
4k 12-19
1 질문

이거 케이스에 글카 들어갈까요? 9

퀘이사존 user_1010712
447 12-19
0 사이다

이케이스 물릴 화이트 그래픽카드 추천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ExaByte
469 12-19
1 잡담

게임 프리징 크래시 증상 꼭 GPU 때문은 아닙니다. 기록용

퀘이사존 JS2theoneLs
1.3k 12-19
4 사이다

글카는 rtx5070이라 pcie 5.0 지원인데 11

퀘이사존 user_1113450
1.1k 12-19
0 사이다

9070xt 안정적인 아드레날린버젼이 뭔가요? 8

퀘이사존 블레이드포스
913 12-19
2 잡담

5080 불칸 구매 후기와 오버클럭 벤치... 7

퀘이사존 아직은컴맹
1.1k 12-19
2 정보

엔비디아 591.59 드라이버 RTX HDR 잘 작동함 4

퀘이사존 몰루몰루
4.6k 12-19
1 잡담

2080ti 써멀 작업 했습니다 6

퀘이사존 벨라
672 12-19
0 사이다

이그래픽카드 뭔지아시는분? 5

퀘이사존 ExaByte
602 12-19
15 질문

질문에 답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~ 저는 퀘존을 끊어보겠습니다. 8

퀘이사존 user_824494
2.6k 12-19
3 잡담

듀얼오리 써보면서 느낀점들.. 11

퀘이사존 zza****264
1.6k 12-19
0 잡담

3060 MX4로 서멀 도포 해봤는데 띠용? 6

퀘이사존 레미엘댄
910 12-19
6 사이다

일단... 질렀습니다 잘...한거겠죠?? 41

퀘이사존 arcteric
2.4k 12-19
0 질문

고수 선배님들의 고견을 요청 드립니다.. 1

퀘이사존 user_728667
346 12-19
0 질문

컴린이 그래픽 점수 너무 낮아서 질문드려요 2

퀘이사존 ASDAS
407 12-19
0 질문

12.1레드스톤 새로운 문제 발생 나만그런가??? 2

퀘이사존 투준
960 12-19
1 질문

포맷하고 재설치후 애프터버너 인식문제 3

퀘이사존 쏘궁
420 12-19
1 잡담

NVIDIA 새 드라이버 깔았네요(591.59) 7

퀘이사존 바람돌이777
5.6k 12-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