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2060 파스 점수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9

퀘이사존 스시킹
387 12-16
0 질문

5070ti vs5080 23

퀘이사존 ggghuj
999 12-16
0 사이다

RTX3080 FE 파스,타스 점수 및 온도 괜찮은지요? 10

퀘이사존 상연
616 12-16
1 사이다

조텍 VIP 신청 관련 구글폼 사진 업로드 시 서버 거부? 2

퀘이사존 user_587073
708 12-16
0 사이다

아이코다에서 MSI 5070 구매시 9

퀘이사존 user_824494
561 12-16
0 잡담

50시리즈 장착 후 매일 습관!! 17

퀘이사존 무선랜맨
1k 12-16
2 잡담

저는 일단 5080정도로 만족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5

퀘이사존 장외홈런
877 12-16
0 사이다

컴맹주의 엔비디아 제어판 문의 4

퀘이사존 난컴알못
457 12-16
9 잡담

탁탁몰에서 5090 샀네요 16

퀘이사존 참새군
1.7k 12-16
2 사이다

게임은 안하는데 그래픽 카드는 바꾸고 싶고 고민이네요 22

퀘이사존 iwill
859 12-16
3 사이다

이륙허가 떨어졌습니다. 둘중하나만 시도한다면..? 21

퀘이사존 공부하자PC
1.3k 12-16
1 질문

5060과 9060xt 8gb 고민 8

퀘이사존 user_1113020
910 12-16
11 사이다

만약 무료로 글카를 얻으실수 있다면 3080 12gb 상급 vs 4070 중급 중 어느걸 선택하시겠습니까? 31

퀘이사존 깐딱삐야
3.1k 12-16
1 잡담

컴푸어의 기준이 뭘까요??? 18

퀘이사존 화월비원
1.1k 12-16
4 사이다

방금 9070XT 헬하운드 구매하긴했는데.. 20

퀘이사존 쩌리가영
1.3k 12-16
1 잡담

5070ti hof를 할인없이 사긴했는데.. 10

퀘이사존 limtay23
985 12-16
0 질문

rx7600 글카 문의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112927
574 12-16
2 사이다

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12

퀘이사존 괴물등장
816 12-16
0 사이다

5090 슈프림 쓰는분들께 질문이요 10

퀘이사존 어마어마해
955 12-16
1 사이다

3d mark가 낮게나와요ㅜ 1

퀘이사존 user_1113221
469 12-16
0 잡담

근데 라데온 사용자분들은 디스플레이 기능은 잘안쓰시나요? 8

퀘이사존 kaminari
803 12-16
3 사이다

4090 처분하고 5090 가는게 낫을까요 6090나올때까지 존버할까요? 25

퀘이사존 정팔2
1.6k 12-16
0 잡담

이벤트 ) asrock Radeon 9070xt 후기

퀘이사존 karlsbrant
604 12-16
0 질문

pny 4070ti 사용중 롤 최대프레임 44 2

퀘이사존 user_1113203
582 12-16
0 질문

783d 9070xt 컴퓨터 꺼짐현상 5

퀘이사존 조저여
786 12-16
0 질문

9060xt 랑 5060ti 5

퀘이사존 Gaudreau
755 12-16
14 잡담

그래도 엔암대전 정도면 건전한 편이죠 18

퀘이사존 고윤하앍
2k 12-16
0 사이다

9070XT 문의.. 7

퀘이사존 샹디궁디
647 12-15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부팅시 팬 굉음만나고 부팅이 안되요 2

퀘이사존 user_784743
417 12-15
0 정보

5070ti 게이밍 프로 s 언더볼팅 전후 및 팁 2

퀘이사존 중력우울
4k 12-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