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5080 전원이 안 들어옵니다. 9

퀘이사존 어차피한번
612 12-16
2 사이다

조텍 긱바 5070 6

퀘이사존 user_1111743
608 12-16
2 질문

fhd144기준 13

퀘이사존 ggghuj
764 12-16
0 질문

Fhd 400hz 5070vs70ti 1

퀘이사존 user_1111648
429 12-16
24 정보

조텍도 이젠 자가 분해 후 써멀 재도포 불가능이네요. 52

퀘이사존 user_761419
6.7k 12-16
0 질문

만리 5080 가야르도 타스점수 괜찮은건가요? 8

퀘이사존 user_1106329
856 12-16
0 사이다

AMD ULPS가 어떤 기능인가요? 7

퀘이사존 우주최강1660슈
1.8k 12-16
4 질문

이제 글카 가격이 오른다는 소식 보고 왔습니다! 18

퀘이사존 양꼬치훠거파티
2.8k 12-16
0 질문

ocu4pv2 오큐링크 독 연결시 pcie 3.0으로 인식문제 8

퀘이사존 kodang2
499 12-16
0 질문

배그 하시는 분들께 qhd 240 질문 10

퀘이사존 user_1112097
1.8k 12-16
0 사이다

옵치 렉때문에 4070super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바꾸려고하는데 뭐쓰시나요? 5

퀘이사존 박빈5131
710 12-16
2 잡담

25년 5월 초에 5070ti 구매한게 잘 한 것 같네요. 6

퀘이사존 user_821235
1k 12-16
0 사이다

바이오스 업뎃 후 GPU 몇W 쓰는지 안보여요 3

퀘이사존 1OBird
400 12-16
0 사이다

4060에서 글카 업그레이드 하려고 하는데 12

퀘이사존 user_1112950
547 12-16
5 질문

어마 아이스가 이쁘긴 하네요.. 17

퀘이사존 Hirou
1.2k 12-16
0 질문

그래픽 카드 교체 8

퀘이사존 user_1079997
397 12-16
0 사이다

2060 파스 점수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9

퀘이사존 스시킹
387 12-16
0 질문

5070ti vs5080 23

퀘이사존 ggghuj
999 12-16
0 사이다

RTX3080 FE 파스,타스 점수 및 온도 괜찮은지요? 10

퀘이사존 상연
616 12-16
1 사이다

조텍 VIP 신청 관련 구글폼 사진 업로드 시 서버 거부? 2

퀘이사존 user_587073
708 12-16
0 사이다

아이코다에서 MSI 5070 구매시 9

퀘이사존 user_824494
561 12-16
0 잡담

50시리즈 장착 후 매일 습관!! 17

퀘이사존 무선랜맨
1k 12-16
2 잡담

저는 일단 5080정도로 만족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5

퀘이사존 장외홈런
877 12-16
0 사이다

컴맹주의 엔비디아 제어판 문의 4

퀘이사존 난컴알못
457 12-16
9 잡담

탁탁몰에서 5090 샀네요 16

퀘이사존 참새군
1.7k 12-16
2 사이다

게임은 안하는데 그래픽 카드는 바꾸고 싶고 고민이네요 22

퀘이사존 iwill
859 12-16
3 사이다

이륙허가 떨어졌습니다. 둘중하나만 시도한다면..? 21

퀘이사존 공부하자PC
1.3k 12-16
1 질문

5060과 9060xt 8gb 고민 8

퀘이사존 user_1113020
910 12-16
11 사이다

만약 무료로 글카를 얻으실수 있다면 3080 12gb 상급 vs 4070 중급 중 어느걸 선택하시겠습니까? 31

퀘이사존 깐딱삐야
3.1k 12-16
1 잡담

컴푸어의 기준이 뭘까요??? 18

퀘이사존 화월비원
1.1k 12-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