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잡담

드디어 결전의 시간이 왔습니다. 2

퀘이사존 user_908105
883 11-22
22 잡담

듀얼팬은 절대 사지마세요. 59

퀘이사존 supersonic
7.2k 11-22
0 질문

라데온으로 아이온2 하시는 분들 질문 좀 드릴게요 15

퀘이사존 user_1054849
5.5k 11-22
3 잡담

5080 화스트랄로 결국 바꿨습니다 13

퀘이사존 로떼로떼
1.2k 11-22
0 질문

타스 후 hwinfo에서 naks sent 에러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?

퀘이사존 미리내구
422 11-22
0 질문

5070ti 에프터버너 언더볼팅 그래프가 바뀝니다 4

퀘이사존 삼여
745 11-22
1 질문

게임 멈춤 문제로 전에 글을 올렸었는데 5

퀘이사존 user_1108181
504 11-22
1 질문

새로 산 5080 성능 문의 함 드려볼께요.

퀘이사존 user_814655
598 11-22
2 사이다

5070 온도및 팬rpm이 높은데 이거 비정상일까요? 6

퀘이사존 얼룩이106
937 11-22
0 사이다

파워 연결 12핀+pcie 섞어 써도 될까요? 11

퀘이사존 군대가싫어요
990 11-22
4 사이다

PALIT 5070 TI GAMINGPRO 별로 인가요? 5

퀘이사존 이거실환가요
1.9k 11-22
1 질문

로드시 소음이나는데 왜그런건지 모르겠네요.. 2

퀘이사존 R3tro
448 11-22
0 질문

그래픽카드 전원 450w로 충분한가요? 2

퀘이사존 user_1105352
573 11-22
2 사이다

혹시 조텍 그래픽카드 as방문하려면 어디로가야되나요? 6

퀘이사존 나또왔네
871 11-22
1 질문

이거 역전류인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107937
581 11-22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보조전원에 쓰이는 8핀 젠더중에 암-암 젠더는 없을까요? 8

퀘이사존 달빛1017
416 11-22
1 잡담

9000 시리즈 저부하 게임에서 문제가 있네요 4

퀘이사존 아침에한잔
593 11-22
2 정보

컬러풀 rtx5060 도착! 2

퀘이사존 다시마쌈
903 11-22
2 사이다

CPU 온도가 정상일까요? 8

퀘이사존 카테킨
720 11-22
0 사이다

9060XT 배그 아드레날린 질문드려요! 9

퀘이사존 매직잉
708 11-22
0 사이다

글카 고주파 메인보드 vs 파워 교체 5

퀘이사존 user_895019
947 11-22
1 질문

5060 가격 전망이 어떻게 될까요? 8

퀘이사존 감비
2.2k 11-22
1 사이다

5090 조텍거 조립 전 궁금사항이 몇 있습니다. 4

퀘이사존 군대가싫어요
578 11-22
9 잡담

조텍 5070ti 솔리드 팬소음 못버티고 결국 트리오 재구매 했습니다 8

퀘이사존 케갈중독자
3.7k 11-22
0 질문

아욘2하려고 하는데 gpu사용률이 이상해요 2

퀘이사존 치치박
792 11-22
1 질문

만리 네뷸라 5070TI 타스 점수 정상인지 확인 부탁드려요. 3

퀘이사존 EEGE
643 11-22
0 사이다

태어나서 파운더스 에디션을 한번도 안써봤는데 16

퀘이사존 달달토끼
1.1k 11-22
0 사이다

글카 질문있습니다아아 9

퀘이사존 망고맛나
437 11-22
1 사이다

tuf b850m plus에 5070ti 토마호크나 울트라 간섭있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075808
752 11-22
5 잡담

9070XT 스틸레전드 도착했습니당 2

퀘이사존 시나리오
1.2k 11-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