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3070ti에서 그래픽카드 바꿀려고하는데요 3

퀘이사존 user_780650
535 11-24
0 질문

4070 그래픽 드라이버 검은 화면 문제 2

퀘이사존 user_742667
431 11-24
1 질문

5070ti 제조사 추천 해주세요~ 4

퀘이사존 제미키두
1.5k 11-24
0 사이다

1080에서 드래곤볼을 위해 5070ti 샀는데 괜찮은건가요? 7

퀘이사존 루까
458 11-24
0 질문

5090아스트랄 타익 괜찮은건가요?? 3

퀘이사존 심심해욧
597 11-24
1 질문

ㅣ불칸5080 고주파 나다안다다 2

퀘이사존 user_1108945
572 11-24
0 질문

그래픽카드 인식문제 1

퀘이사존 user_1009123
240 11-24
0 질문

5060 교체 후 화면이 꺼집니다ㅜㅜ 2

퀘이사존 user_1108941
532 11-24
2 사이다

케이스를 눕혀서 쓰고있는데 9

퀘이사존 장애은부끄러운게아닌불편한것
689 11-24
27 잡담

5070TI 160만원 주고 사서 9070XT 70만원대 파는거 보고 배 아픈 사람들이 많은가 봅니다 66

퀘이사존 하만칸
5.7k 11-24
0 잡담

MSI 트프 하면 원래 검빨인데... MLG edition 1

퀘이사존 JS2theoneLs
903 11-24
12 정보

그래픽카드 중고나라 및 중고 보시는분들 이계좌이름만 피해주세요 7

퀘이사존 시바견보살
2.3k 11-24
1 질문

9070xt 필터 기능 잘되나요? 1

퀘이사존 은방울꽃
419 11-24
1 질문

타스 GPU클럭에 대해서 여쭤보고 싶습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098233
329 11-24
3 잡담

RX 9070 XT 스틸레전드 304W 벤치놀이 (환상 & 전설) 2

퀘이사존 KKM
667 11-24
1 사이다

9070xt 드라이버가 계속 문제를 일으켜요 어떻게함 3

퀘이사존 user_1108927
687 11-24
0 잡담

신기하게 치지직볼때 고주파나고 고사양겜에서 안나네요 2

퀘이사존 InterQuasar
688 11-24
1 잡담

5070ti hof 고민되네요 10

퀘이사존 닭기요
689 11-24
0 잡담

오랜만에 왔는데 요즘 그래픽카드 가격 조금 내려온거같네요 4

퀘이사존 러브잇ioi
991 11-24
2 사이다

9070xt 미개봉 80이면 괜찮은가요?? 5

퀘이사존 컴어렵
1k 11-24
2 사이다

조탁 추가 as 질문입니다 6

퀘이사존 콜매
450 11-24
1 사이다

5090 msi 슈프림 사용 중에 파워교체관련 문의드립니다. 9

퀘이사존 yaHH
707 11-24
2 질문

와이드 모니터 살지 글카 업그레이드 할지 고민됩니다 5

퀘이사존 user_1108899
318 11-24
1 사이다

5080 구매 문의 (palit 게이밍프로 vs 조탁 OC) 3

퀘이사존 깡냉이
998 11-24
0 질문

조택 amp 5090 고주파 좀 봐주세요.. 2

퀘이사존 user_713775
675 11-24
0 잡담

구형보드에 신형그래픽카드 궁합이 과연 20

퀘이사존 주요미
509 11-24
1 사이다

QHD에서 AAA급 게임 안하면 그래픽카드 11

퀘이사존 user_824494
887 11-24
1 질문

9060xt 8gb asus 듀얼이나 애즈락 챌린저나 또이또이 하겟죠??? 3

퀘이사존 nevermind479
1k 11-24
1 잡담

라데온이 엔비디아 이기려면 6

퀘이사존 supersonic
794 11-24
5 잡담

팰릿 5070ti 게이밍프로-s AS 신청 후기 11

퀘이사존 제미키두
1.8k 11-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