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9070xt 팬 안도는 문제 10

퀘이사존 라인나
904 11-23
0 잡담

라데온 RX 9070 XT 클럭 테이블 값 이해 후 파스(DX11) 전설 찍기 성공 2

퀘이사존 KKM
711 11-23
1 사이다

그래픽카드에서 고주파음(찌이이이)이 납니다 5

퀘이사존 나는바보입니다
1k 11-23
0 질문

제조사만 결정하면 끝이네욧!!! 14

퀘이사존 컴린이임다
663 11-23
0 질문

75인치 uhd vs 24인치 qhd 화질 11

퀘이사존 스피리츠
650 11-23
0 사이다

RTX 5060 8gb vs RTX 5060 Ti 8gb 어떤게 더 좋을까여? 7

퀘이사존 알레프
904 11-23
4 사이다

조텍 5080 솔리드 등급 ? 9

퀘이사존 히라세
2.5k 11-23
0 사이다

기가바이트 RTX 5070 GAMING OC 팬소음? 소음이 나요 2

퀘이사존 카라미
1.2k 11-23
0 사이다

아드레날린을 띄어 놓지 않으면 cpu 온도가 올라갑니다; 7

퀘이사존 kae417
599 11-23
8 정보

AMD 라데온 RX9000 시리즈 저사양 및 특정 (온라인)게임에서 스터터링 해결방법 16

퀘이사존 KKM
4.4k 11-23
0 질문

5060살려는데 긱바 게이밍oc이슈잇나요? 3

퀘이사존 온새미로1
624 11-23
1 잡담

컴 부품 가격 인상 소식만 들리내요..ㅠㅠ 1

퀘이사존 Pepetf
1.1k 11-23
0 사이다

컬러풀 5070 구매를 했는데 순정 상태가 맞을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016530
1k 11-23
0 잡담

그래픽카드 평균 온도가 6도나 떨어졌네요. 5

퀘이사존 -2
967 11-23
3 잡담

5070 케이스교체후 테스트

퀘이사존 얼룩이106
773 11-23
0 질문

983d 9070xt 스틸노마드 점수 괜찮은 편인가요? 1

퀘이사존 너굴통통
741 11-23
0 질문

완본체 983d 70 ti 타스 파스 점수 괜찮은가요? 2

퀘이사존 Lay4u
555 11-23
0 사이다

라데온 아드레날린 이상한 점 5

퀘이사존 슈퍼고등어
670 11-23
0 질문

라데온 듀얼모니터에서 메모리 풀클럭시 전력이 어케 되나요? 1

퀘이사존 디썬
593 11-23
0 사이다

12V2x6 파워 케이블 되도록이면 뺐다 꼈다 안하는게 좋겠죠 4

퀘이사존 장카설
727 11-23
0 질문

9070xt 퓨어 평시에도 풀클럭 1

퀘이사존 user_803746
546 11-23
1 질문

3개중 어느게 더 좋을것같네요 2

퀘이사존 홍바람
399 11-23
0 사이다

9060xt 파워 600w로 충분하나요?? 2

퀘이사존 괴물등장
880 11-23
0 사이다

5080 오버언더볼팅 질문 3

퀘이사존 user_895019
851 11-23
1 사이다

라이젠 5600에 5080 타스 점수좀 봐주쎄용~ 병목현상인가여.. 17

퀘이사존 PSY3216
1.9k 11-23
18 잡담

지금은 중고거래하면 안되는 이유 29

퀘이사존 user_1105168
11.8k 11-23
0 질문

간헐적으로 모니터 화면 출력 안됨. 4

퀘이사존 창조적방랑자
393 11-23
0 질문

알리 베이스캠X 여기 악명높은곳인가요? 1

퀘이사존 Furo
637 11-23
0 잡담

글카 이제 사야될 것 같은데.. 어마라도 사야할지 3

퀘이사존 고민하는중
839 11-23
1 질문

9070 XT 게임 실행시 컴퓨터가 스스로 셧다운됩니다. 11

퀘이사존 Jumonim
1k 11-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