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글카 이제 사야될 것 같은데.. 어마라도 사야할지 3

퀘이사존 고민하는중
839 11-23
1 질문

9070 XT 게임 실행시 컴퓨터가 스스로 셧다운됩니다. 11

퀘이사존 Jumonim
1k 11-23
0 질문

5080 고주파 맞을까요? 10

퀘이사존 초연
2k 11-23
1 사이다

5080 언더볼팅 수치 10

퀘이사존 수세전
2.1k 11-23
0 사이다

만리 RTX5060ti 16GB 모델이 RGB 제어 usb cable 동봉인가요? 2

퀘이사존 JS2theoneLs
635 11-23
2 사이다

글카 조립 및 윈도우설치 등 가능한 대구 업체분 계실까요? 18

퀘이사존 user_996443
534 11-23
0 잡담

5080 불칸 오버 테스트 해보았습니다. 7

퀘이사존 dbndb
684 11-23
0 질문

컴뉴비 글카 사려하는데 어디서 사야할까요? 1

퀘이사존 사람111
401 11-23
0 질문

5080,5070ti질문 3

퀘이사존 사람111
631 11-23
1 질문

데스크탑 디스플레이 어댑터 2개 표시 5

퀘이사존 user_1108551
555 11-23
1 사이다

몇년전 컴퓨터 사양인데.. 그래픽카드 어디까지 업글가능한가요? 13

퀘이사존 도로미
9.3k 11-23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사용률이 높으면 4

퀘이사존 슈퍼갤럭스
814 11-23
0 사이다

12핀 vs 8핀 3개 문어발 중 어느게 낫나요? 8

퀘이사존 user_862051
1.2k 11-23
0 사이다

12700K(50배수)VS 583D 시네벤치R23 인텔이 더높던데요 ? 7

퀘이사존 일관성있는사내
1.2k 11-23
0 사이다

AMD를 보드 와 라이젠CPU를 이번에 처음씁니다 CPU 배수 오버클럭? 2

퀘이사존 일관성있는사내
875 11-23
0 사이다

5080 어마 팬 불량 as어디로 보내야될까요? 7

퀘이사존 쇠파이프
653 11-22
0 질문

AMD 소프트웨어 실행 안됨 1

퀘이사존 abobub7879
402 11-22
0 질문

zotac 5080 solid oc 제품 사용중인데 이게 맞는지.. 6

퀘이사존 까누
715 11-22
1 질문

Acer 9070xt 바이오스 업데이트 하려는데요 3

퀘이사존 삥뽕빵뽕
684 11-22
4 사이다

wqhd qhd 어떤게 화질 좋은건가요? 13

퀘이사존 스피리츠
1.5k 11-22
2 질문

그래픽카드 업글 후 게임이 끊겨요.. 3

퀘이사존 user_1107066
608 11-22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12VHPWR 직각 커넥터 선택 도와주세요!! 4

퀘이사존 user_1108534
528 11-22
0 질문

서브글카 재선택 도움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quasarcake
352 11-22
0 질문

아이온2 obs 게임챕쳐 문의드립니다.

퀘이사존 흰쿠
1.4k 11-22
1 사이다

컴린이 3Dmark 타임 스파이 점수 한번만 판단좀 해주세요 2

퀘이사존 user_979715
441 11-22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하나 교체하려다가 멘붕왔는데 도움좀 부탁드려요.. 11

퀘이사존 user_1108277
542 11-22
0 사이다

9600x 램 오버 및 9070 타스 점수 질문 4

퀘이사존 지구멸망직거래자
952 11-22
1 정보

7950x3d/9950x3d + RTX 5000번대 타스 점수가 낮은 분들 4

퀘이사존 오버클럭뉴비
1.1k 11-22
0 질문

5070Ti 언더볼팅 실패일까요.. 7

퀘이사존 신숨
866 11-22
3 잡담

만리 5070TI 고주파가 안나네요 ㅎㅎ 6

퀘이사존 ATG
1.4k 11-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