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이 반본체에 9070xt 괜찮을까요 5

퀘이사존 기린s
516 11-20
1 질문

그래픽 카드로 dp 연결시 화면이 안들어와요 ,고수님들 도와주세요. 4

퀘이사존 user_1108119
337 11-20
1 질문

5090 사용시 시퓨조합 질문드려요 3

퀘이사존 bcy0801
836 11-20
1 잡담

5090 아스트랄이 사고 싶은데... 11

퀘이사존 달달토끼
950 11-20
0 질문

블루 스크린 뜨는데 어떻게 해결 해야하나요?-해결완료- 1

퀘이사존 돈버는중
647 11-20
2 잡담

조텍 5070ti 솔리드 구매 후기

퀘이사존 kart4573
1.2k 11-20
0 질문

기가바이트 5070 Gaming OC 구매전 질문좀 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user_906623
578 11-20
1 사이다

5080 사려는데 oc가 있고 없고가 클까요?? 8

퀘이사존 user_786041
769 11-20
1 질문

msi는 고주파 as 정책 어떤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033725
906 11-20
1 정보

NVIDIA GeForce Hotfix Display Driver 581.94 4

퀘이사존 포토그램
6.2k 11-20
0 질문

5070 ti로 4k와 2.7k 트리플모니터 가능할까요?

퀘이사존 안경콘택트
568 11-20
1 잡담

9060xt 16gb 사파이어 퓨어 간단 리뷰입니다. 1

퀘이사존 sm7452
1k 11-20
3 정보

애즈락 RX 9070XT 스틸레전드 언더볼트 및 타스 점수놀이 체험 4

퀘이사존 KKM
949 11-20
2 잡담

9060 사용기 4

퀘이사존 아침에한잔
798 11-20
1 질문

그래픽카드 AS받는 경우가 많나요? 13

퀘이사존 user_996443
1.1k 11-20
4 사이다

정들었던 4090을 팔았습니다.. 이제 다시 글카를 구해야하는데... 8

퀘이사존 달달토끼
1.2k 11-20
0 사이다

그래픽카드에 불이들어오는데 이게 뭘까요;;; 5

퀘이사존 장덕배
591 11-20
0 사이다

사파이어 , 스틸레전드 , 9070xt 1

퀘이사존 avxg
730 11-20
0 질문

9070xt는 하드웨어 가속 GPU 일정 예약이 없나요? 2

퀘이사존 물만먹고산다
856 11-20
8 잡담

망할 윈도우11 25H2, 24H2 엔비디아 게임 성능 저하 확인 18

퀘이사존 언플러그
5k 11-20
0 잡담

RUBIN CPX 등장 과 함께 게이밍 GPU 단종 소식 2

퀘이사존 user_898970
631 11-20
1 사이다

5090 솔리드 어마 아이스랑 교환을 6

퀘이사존 user_349468
874 11-20
1 사이다

언더볼팅 재부팅하면 그래프가 망가져있습니다 3

퀘이사존 뽑기신이시여
1.1k 11-20
0 사이다

5080 화이트 선택지 중에 어떤 제품 고르실까요 6

퀘이사존 츕쓰
757 11-20
0 사이다

RX7600 아드레날린 설정 6

퀘이사존 미도리아
648 11-20
0 잡담

엔비디아는 아직도 dsc모니터에 정수스케일링 안되는군요

퀘이사존 닐루
1.3k 11-20
1 질문

9070xt 스틸레전드 글카 상단에 정품 스티커 없기도 하나요? 6

퀘이사존 GN001
528 11-20
3 잡담

SAPPHIRE 라데온 RX 9060 XT 샀습니다

퀘이사존 다비드실바
746 11-20
0 질문

호환이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1064804
274 11-20
1 사이다

긱바 5070ti 게이밍 팬소음 작은 편인가요? 1

퀘이사존 user_895019
550 11-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