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호환이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1064804
274 11-20
1 사이다

긱바 5070ti 게이밍 팬소음 작은 편인가요? 1

퀘이사존 user_895019
550 11-20
0 질문

컴알못입니다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ssklrl
542 11-20
3 질문

제품 품절 후 대체 출고가 흔한가요? 11

퀘이사존 user_1105927
810 11-20
0 질문

PALIT 5080 이엠택 괜찮나요? 5

퀘이사존 딘솔쿤
1.1k 11-20
1 사이다

Zotac 5080 Solid OC 외부 상태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5

퀘이사존 mihysi
611 11-20
1 잡담

라이저케이블 PCIe3 VS PCIe4 테스트 결과 4

퀘이사존 BigStar
697 11-20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pcie5.0 질문입니다. 8

퀘이사존 -742
564 11-20
0 질문

라데온그래픽카드 해상도 관련 질문입니다 2

퀘이사존 다망구
437 11-20
0 잡담

혹시 MANLI 5070ti Gallardo 역대 최저가 아시는분? 4

퀘이사존 페리코스턴
766 11-20
1 사이다

이제 큰 할인 더 없나요? 6

퀘이사존 user_895019
744 11-20
1 잡담

조텍 5090 엠프 가격올랏나요? 4

퀘이사존 그래그로기
967 11-20
1 질문

고주파때문에 센터 다녀왔는데 약간 고민이네요 10

퀘이사존 구인네스
800 11-20
1 사이다

라이젠 7500F에 RTX 5060 괜찮을까요? 5

퀘이사존 고래화산
1.3k 11-20
0 사이다

파워 pcie 8핀 분리해서 쓰려는데 17

퀘이사존 누워서떡먹방
583 11-20
1 사이다

DLSS와 오리(Loseless scaling)에 대해서 질문드려봅니다. 13

퀘이사존 소울나이트
1.2k 11-20
1 사이다

9070xt 펄스 /타이치 6

퀘이사존 wondo
633 11-20
1 사이다

2060SUPER --> 5060으로 넘어갈까요 8

퀘이사존 user_824494
1.2k 11-20
5 잡담

5090 AMP 고주파 당첨 20

퀘이사존 모아나.
1.8k 11-20
1 잡담

연장완료 된거겠죠 5

퀘이사존 운천아이
3.9k 11-20
113 정보

AMD 그래픽카드 아드레날린 사용설명서 3.0 175

퀘이사존 모라카노
27.2k 11-20
0 질문

그래픽카드 장착 5

퀘이사존 user_970948
472 11-20
13 잡담

PNY 4090 AS 맡겼는데 지금 황당해서;; 한국소비자원에 접수했습니다. -2- 45

퀘이사존 괴짜조조
4.1k 11-20
0 사이다

3070 글카 or 5070ti 사용률이 달라요 3

퀘이사존 나두컴잘알고싶엉
577 11-20
1 사이다

5090: 조택 AMP랑 뱅가드가 30만원 차이나면 12

퀘이사존 user_713775
960 11-20
3 잡담

사파이어 라데온 9070 니트로 구매완료 13

퀘이사존 차차123
1.2k 11-20
1 질문

이 글카 문제는 제가 할 수 있는게 없는건가요? 5

퀘이사존 GODLIKE
520 11-20
2 잡담

마지막까지 취소를 고민했지만.... ㅠ.ㅠ 15

퀘이사존 나는유부남이다
1.3k 11-20
0 질문

gpu 트윅3 팬커브 질문있습니다

퀘이사존 케갈중독자
366 11-20
2 질문

9070xt와 5080 고민입니다 11

퀘이사존 나른한여행
848 11-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