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조립 PC 그래픽카드 사양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(램 추천도 부탁드립니다...) 8

퀘이사존 야채먹자
419 11-20
3 잡담

5090 발열해소때매 16

퀘이사존 하료쵸
1.8k 11-20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부팅시 검은화면 11

퀘이사존 user_970948
468 11-20
12 사이다

5090 PCIe 3.0에서 돌아가나요? 41

퀘이사존 -Only-
3.6k 11-20
0 질문

9070xt 머큐리 언볼 공유 부탁드립니다 6

퀘이사존 hobilly
574 11-20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너무 오버스펙일까요..? 8

퀘이사존 글카너무해
673 11-20
2 질문

- 5

퀘이사존 user_1093057
522 11-20
0 질문

5060 으로 교체 후 렉이 걸려요 5

퀘이사존 Respec
961 11-20
2 잡담

5080 진짜 크네요 16

퀘이사존 선두
991 11-20
0 질문

만리 갈리도 5070ti 그래픽카드 설치관련 질문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꿀호떡아빠
600 11-20
1 정보

사파이어 라데온 RX 9070 XT 퓨어 Oc D6 16GB 구매후기 입니다 2

퀘이사존 다망구
954 11-20
9 잡담

5090을 결국 사긴 했네요. 18

퀘이사존 AsuraBuddha
2.8k 11-20
6 정보

5년된 1660 S -> RX 9060XT 16gb nitro+ 후기 6

퀘이사존 진주사는사람
3.5k 11-20
1 질문

컴린이 그래픽카드 고민(4060-> 5060 or 5060ti(8 or 16) 20

퀘이사존 졔리
819 11-20
0 사이다

돼지 목에 진주 목걸이일까요? 9

퀘이사존 A1121alaod
1.8k 11-20
0 사이다

3060 12gb 아이들시에 온도가 70 유지 4

퀘이사존 지안아범
495 11-20
0 질문

gpu메모리클럭이 오락가락 하는데 정상일까요 2

퀘이사존 user_1052930
614 11-20
0 사이다

5060ti 만리 9

퀘이사존 으아아이잉아옹
1.3k 11-20
1 사이다

멜팅 확인법 4

퀘이사존 user_1091683
714 11-20
3 잡담

5090 언볼 스윗스팟은 0.9v 2800인거같네요 9

퀘이사존 컴스닥토
996 11-20
9 질문

35만원 이하 중고 그래픽카드를 고민중입니다.. 도와주세요 21

퀘이사존 용인감자친구
1.9k 11-20
0 질문

라이저킷 설치 후 가상 모니터가 하나 더 잡히는 문제

퀘이사존 데므데믕
388 11-20
2 질문

9070XT 머큐리 AS보내야 할까요? 6

퀘이사존 컴터가무서워요
660 11-20
2 잡담

역시 80 상급기는 할인이 거의없네요.. 14

퀘이사존 CWHDA
936 11-20
0 사이다

풀로드 화면꺼짐현상 3

퀘이사존 하나와두리
491 11-20
1 질문

5090 인데 타스가 너무 낮습니다 7

퀘이사존 user_1067142
688 11-20
0 질문

5070ti vs 5080 265k화이트견적 댓글부탁드려요~ 5

퀘이사존 ASZU
648 11-20
2 사이다

해외 거주자인데 한국 들어갈때 글카람 램 들고 가야할까요? 13

퀘이사존 스쿠다
1k 11-20
0 사이다

알리에서 파는 그래픽카드(국내 발송)는? 1

퀘이사존 에블린
640 11-20
0 정보

9070xt + 삼성tv(43qnb90) 크롬 깜빡임 해결 3

퀘이사존 블딘
817 11-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