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5070ti 펠릿 게이밍프로 질문 4

퀘이사존 사람111
677 11-23
0 사이다

1080 사용하다 오늘 9070xt 장착햇는데 화면깨짐이 보이네요 1

퀘이사존 개야옹
757 11-23
0 질문

983d 5080 갤럭시 벤치마크 점수 1

퀘이사존 user_1108534
737 11-23
0 질문

그래픽카드 교체 후 화면 안 나오는 증상 7

퀘이사존 han14
411 11-23
0 질문

5070ti 110 이하로만 골라왔는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4

퀘이사존 사람111
1.2k 11-23
1 잡담

알리 블프에 구매한 긱바 5070 겜오씨 후기

퀘이사존 user_906623
758 11-23
0 질문

5070ti 제조사 추천 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사람111
812 11-23
0 질문

화면 그래픽 깨짐현상 2

퀘이사존 user_1108644
541 11-23
0 질문

글카교체후 소음 등 상태 정상인지 질문드립니다.

퀘이사존 군대가싫어요
803 11-23
0 사이다

10400f 가성비 그래픽카드가 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빌노아
767 11-23
0 질문

고주파 땜에 5080 언더볼팅 쎄게 줬는데 실사용 될런지 4

퀘이사존 이걸해낸다
1.4k 11-23
1 잡담

인공지능 공부하려고 합니다. 3

퀘이사존 타브리스00
540 11-23
0 사이다

5070 9800x3d qhd 4

퀘이사존 user_1074341
741 11-23
0 잡담

얼른 라데온 글카가 성장하길 기도합니다.(feat. 배틀그라운드) 3

퀘이사존 GALAX만쓴다
550 11-23
0 질문

아수스 5080 프라임 166이면 괜찮은건가요? 9

퀘이사존 어마어마혀
846 11-23
0 질문

선생님들 질문있습니다. 2

퀘이사존 빌노아
317 11-23
0 질문

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고민이됩니다.. 7

퀘이사존 user_780650
433 11-23
3 질문

조텍 그래픽카드 방열판(히트파이프) 부식(?) 산화(?) 26

퀘이사존 리롤맄킄
2k 11-23
0 질문

알리 할인코드 78

퀘이사존 user_1107110
693 11-23
0 사이다

4090 5090 멜팅 이슈..그냥 커넥터만 손상되는거죠? 2

퀘이사존 베텔기우스
1.4k 11-23
0 사이다

파워때문에 고주파 나는 경우도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곰만두
747 11-23
0 질문

zotac 그래픽카드 지지직 고주파음

퀘이사존 나는바보입니다
621 11-23
0 질문

벤치에서 고주파음 안나도 게임에선 날수 있나요? 4

퀘이사존 장카설
503 11-23
4 질문

9600x 그래픽카드 14

퀘이사존 user_1107110
1.9k 11-23
1 사이다

컴린이o11 비전컴팩트 5080 어마 지지대 관련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스컹스컹
740 11-23
4 잡담

4080유저 5080이라도 살까 하다가 기가 막혔습니다. 45

퀘이사존 미카엘정의
2.3k 11-23
0 잡담

rtx5090 커넥터번 후기 (고주파음 엔딩) 6

퀘이사존 몰루몰루
1k 11-23
1 잡담

5000시리즈 슈퍼 소식은 애초에 루머아니었던가요? 3

퀘이사존 승길씨
1.1k 11-23
1 질문

9070xt 팬 안도는 문제 10

퀘이사존 라인나
904 11-23
0 잡담

라데온 RX 9070 XT 클럭 테이블 값 이해 후 파스(DX11) 전설 찍기 성공 2

퀘이사존 KKM
710 11-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