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램가격 올랐던데 cpu도 올라요?

퀘이사존 타인은지옥이다
4 776

2025.11.04 19:44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이런 램 사먹으면 탈날까요? 2

퀘이사존 user_919098
810 11-04
1 질문

메인보드 호환질문드립니다ㅜ 도와주세요 11

퀘이사존 user_938028
338 11-04
0 사이다

램 수율이 더 높으면 더 비싼거 아녔나요? 3

퀘이사존 처비뱅이상형
1.1k 11-04
0 질문

아니 램값이 언제 이렇게.... 4

퀘이사존 user_529938
876 11-04
2 질문

순수작업용 amd7900공랭 vs 인텔265k?? 17

퀘이사존 user_529938
1.2k 11-04
0 사이다

WD SN850X 데스크탑 노트북용이 따로 있나요? 8

퀘이사존 user_775820
507 11-04
0 질문

고수형님들 도와주세요.. 6

퀘이사존 투루카
348 11-04
0 사이다

램이거 정상 작동중인건가요? 35

퀘이사존 컴디다스
555 11-04
0 사이다

이거 램 새로 사야될꺄요? 4

퀘이사존 user_1103473
419 11-04
2 질문

11마존 킹스톤램 오배송왔네요 21

퀘이사존 고스트스토커
1.8k 11-04
0 질문

대원 인텍 stcom 중에 as는 어디가 젤낫나여? 2

퀘이사존 kessler
944 11-04
29 정보

작업 성능 정리(245K, 265K, 285K, 9900X, 9950X) 26

퀘이사존 연검
5.7k 11-04
0 잡담

지금이 완본체 사기에 가장 저렴할거 같아요

퀘이사존 baekck09
644 11-04
0 질문

9800x3d 시네벤치 괜찮은걸까요? 6

퀘이사존 user_465423
484 11-04
0 질문

알리 3

퀘이사존 user_1104145
319 11-04
1 사이다

안녕하세요 컴맹 컴퓨터 사고싶은데 도와주세요 T.T !... 14

퀘이사존 user_1104142
405 11-04
0 잡담

EXPO 해제하니 온도 내려가네요 10

퀘이사존 파괴의군주
782 11-04
0 질문

32기가렘이면 충분하긴하나요? 3

퀘이사존 kessler
678 11-04
2 사이다

허허... B650m k 구매했는데 포장상태가... 11

퀘이사존 간다간다뵹간
846 11-04
0 잡담

일본 아마존 에서 구입한 ddr5 16gb×2

퀘이사존 타우랭
700 11-04
0 잡담

역시 보드 QVL는 믿을게 못 되네요. 4

퀘이사존 마젤란행성
866 11-04
1 잡담

애즈락 수비드의 원인 요약 4

퀘이사존 user12378
1k 11-04
0 사이다

램가격 올랐던데 cpu도 올라요? 4

퀘이사존 타인은지옥이다
776 11-04
0 잡담

asus x870e extreme 무한 업데이트(해결...됐을까?)

퀘이사존 구라자판기
404 11-04
15 잡담

동독 공산당 도시 출신의 '그 빡빡이 아저씨' 추가 멘트 10

퀘이사존 류오동
3.5k 11-04
0 질문

안녕하세요 선배님들.. 부팅오류문제 질문하나만 해도될까요? 8

퀘이사존 user_1104059
371 11-04
0 질문

에즈락,암드 cpu사망 7

퀘이사존 user_1104116
1k 11-04
0 사이다

128G 램 qvl 호환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할까요? 12

퀘이사존 user_575457
731 11-04
0 사이다

램 다이가 안나와 있습니다 11

퀘이사존 Mozzie
459 11-04
0 질문

메인보드 <> 파워 <> 케이스?? 5

퀘이사존 user_1104111
326 11-0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