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1쓰레드만 쓰는 게임하는데 1

퀘이사존 Raur
661 11-01
32 잡담

983d 사망한거 같습니다 ㅠ 29

퀘이사존 민트초코바세린
6.7k 11-01
0 질문

5900x 타스 점수가 너무 낮습니다 3

퀘이사존 안녕하시옵니까
436 11-01
0 정보

에이맥 SGT-4 관련 이고르랩 공식 성명문 1

퀘이사존 그런말하지말아요
2.5k 11-01
0 잡담

가격이 깡패인건 다른 사람들 생각도 똑같은 모양이네요 2

퀘이사존 킬리반
641 11-01
1 질문

메인보드 리셋인데 17만원 나왔습니다 원래이런가요 14

퀘이사존 그렇치만
817 11-01
13 정보

이고르랩 sgt-4 성명문 13

퀘이사존 평웅0ㅇ
3.4k 11-01
0 사이다

DDR5 32GB *2 추천할만한게있을까여 2

퀘이사존 하루종일일만
684 11-01
0 질문

14600KF에서 7800X3D로 넘어갈 메리트가 있을까요??? 9

퀘이사존 베리굿스카이
1.2k 11-01
0 사이다

TUF B850M 사려고 하는데 8

퀘이사존 작은공간
693 11-01
0 사이다

파워다운 모드랑 메모리컨텍트리스토어 설정이 안보이는데 어디있는 걸까요? 2

퀘이사존 5080Owner
416 11-01
0 질문

9950x3d 화이트 보드 고민 입니다 5

퀘이사존 user_1094925
651 11-01
1 잡담

일반 pc 에 HBM 쓰는 날이 올가요 7

퀘이사존 user_1044195
1.4k 11-01
1 정보

9950X3D 시네벤치 R24 테스트

퀘이사존 연검
834 11-01
0 사이다

알수없는 이유로 부팅불가인데요 1

퀘이사존 mosquito8888
412 11-01
0 사이다

윈도우 11 오류 때문에 죽을거같아요 5

퀘이사존 user_1103449
598 11-01
0 사이다

CPU 속도 0.53~0.55ghz 고정 7

퀘이사존 wlgudqls0213
746 11-01
0 사이다

783d 3d v캐시 질문입니다 3

퀘이사존 nothyonn
516 11-01
0 잡담

아...램 그냥 살걸.. 2

퀘이사존 레나타키
783 11-01
0 질문

직구램 아마존 인보이스 관련 질문드려요 1

퀘이사존 user_610830
487 11-01
0 사이다

ddr4 메모리 2133이랑 3200 같이 꽂아도 될까요? 4

퀘이사존 뿌꾸아빠
1.3k 11-01
0 사이다

78x3d 알리 10

퀘이사존 쥬쥬21
659 11-01
0 사이다

원래 커세어 도미램이 다른 램들보다 비싸지 않았나요? 3

퀘이사존 뇌출혈
728 11-01
0 사이다

혹시 램이 이렇게 꽂혀있으면 램 교체시 좀 주의해야할까요? 3

퀘이사존 MTCC
660 11-01
2 잡담

램값 얼마까지 오를까요 ? 12

퀘이사존 user_1044195
1.3k 11-01
0 질문

당근에 팀그룹 16gb*2 16에 파는데 이거 살만한 걸까요? 2

퀘이사존 피스아이
625 11-01
1 사이다

b850 이 가격에 살만 한가요? 4

퀘이사존 엣지지엣
768 11-01
1 잡담

보드 가격도 램 못지않게 폭등한 느낌인데... 7

퀘이사존 범고래돛새치
847 11-01
0 사이다

qvl에 없는 램 삿는데 괜찮나요? 4

퀘이사존 뱅뱅뱅빵야
582 11-01
0 질문

알리에서 마이크론 Crucial DDR5 6400 16 Gb 2개 짜리 사도 될까요? 1

퀘이사존 그만지르자
864 11-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