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용산가면 메인보드 단품으로 구입가능한가요? 9

퀘이사존 user_1102496
553 10-30
0 잡담

DDR4 중고램도 오르네 난 DDR5도 필요없다고!! 7

퀘이사존 3080으로가버렷
1.1k 10-30
1 사이다

CPU만으로 4K 언재쯤 가능할까요? 16

퀘이사존 반복되는하루
1k 10-30
0 사이다

7950x3d 파스 , 시네벤치 점수 20

퀘이사존 user_1081492
786 10-30
0 질문

안녕하세여 고수 선생님들 8

퀘이사존 user_710731
469 10-30
0 사이다

메인보드, 그래픽카드 사망의심... 4

퀘이사존 닉네im
601 10-30
0 질문

오늘 할로윈인데 컴퓨터 세일 행사하는 곳 없나여? 11

퀘이사존 뇌출혈
881 10-30
0 잡담

에이맥 써멀 저렴해서 좋았는데... 1

퀘이사존 초코초코링
1.1k 10-30
1 사이다

흡집에 따른 CPU 발열 문의드립니다. 12

퀘이사존 forbeer
616 10-30
0 질문

메인보드 불량(self) 및 CPU클럭 문의 6

퀘이사존 zzongchi
516 10-30
0 질문

이거 사기인건가요? 구매해도 되는걸까요? 8

퀘이사존 사망자
864 10-30
22 잡담

글들보니 에즈락이 완전 나락갔네요 30

퀘이사존 baekck09
5k 10-30
0 질문

컴 전원이 안 들어옵니다... 12

퀘이사존 user_898486
612 10-30
0 사이다

튜닝램 구매후 램 테스트 하려는데요 3

퀘이사존 꿈나무컴린이
659 10-30
2 잡담

이고르 할배가 극우파쇼일지 아닐지는 불확실하지만 1

퀘이사존 류오동
1.8k 10-29
0 사이다

바이오스및설정 고수님들 찾습니다! 2

퀘이사존 user_932266
556 10-29
0 사이다

씨퓨랑 메인보드 질문 4

퀘이사존 햄토리야
519 10-29
1 잡담

"나는 유튜버도 아니고, 더더욱 나치는 아닙니다" 4

퀘이사존 버그
1k 10-29
0 질문

하이닉스 ddr5 24gb (12x2) 가격 질문...

퀘이사존 로창
640 10-29
0 질문

안녕하세요 cpu 바이오스 업데이트후 프레임 드랍관련 질문

퀘이사존 컴늅뉴비.
629 10-29
0 사이다

8745hs 미니컴 디아블로4 잘돌아가나요 4

퀘이사존 개구라비티
921 10-29
1 잡담

이고르랩 건은 지금까지 한 행동거지로 보면

퀘이사존 StormChaser
752 10-29
0 사이다

인텔에서 라이젠으로 넘어갈때 SSD 8

퀘이사존 user_680794
828 10-29
0 질문

메모리 간섭문의 4

퀘이사존 언차티드
537 10-29
2 사이다

알리발 JUHOR DDR5 32(16x2)GB 6400 13만원 어떤가요? 13

퀘이사존 StayGlyde
1.5k 10-29
0 질문

2400g 내장 그래픽 설치하면 모니터가 안들어옵니다. 3

퀘이사존 남부순환
473 10-29
0 질문

차후 6000번대 생각하면 어떤급의 보드를 쓰는게 좋을까요? 5

퀘이사존 kessler
618 10-29
0 질문

컴퓨터 사고 해야할 설정 뭐가 있을까요? 1

퀘이사존 츄규미
659 10-29
11 잡담

하하하하 이고르랩... 진자 추하네요 11

퀘이사존 플루이드
3k 10-29
0 질문

9700X 온도 정상인가요? 3

퀘이사존 user_1096762
1k 10-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