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소프트웨어로 argb컨트롤이 안됩니다 36

퀘이사존 user_1037948
766 10-29
0 사이다

[GIGABYTE] X870 AORUS STEALTH ICE SSD 장착 질문 2

퀘이사존 user_1100862
578 10-29
0 질문

원컴방송에서 X870E랑 B850 보드 차이가 있을까요? 3

퀘이사존 닭달왕
935 10-29
0 사이다

98삼디 애즈락 7

퀘이사존 user_569331
793 10-29
13 잡담

진짜 개똥같은 제이씨현 CS이노베이션... 39

퀘이사존 user_1102727
4.4k 10-29
0 사이다

DDR5 RAM 64GB(2x32GB)6000 CL30 AMD Expo 이 모델의 A-die 인가요? 9

퀘이사존 AsuraBuddha
841 10-29
0 사이다

메인보드 소캣 핀 휜걸까요? 9

퀘이사존 ORIACHE
466 10-29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탈착 버튼 위치 질문 2

퀘이사존 user_1102264
529 10-29
0 질문

커세어 QVL은 자주 업데이트하나요? 3

퀘이사존 너를만난날
572 10-29
0 잡담

이번 할인때 cudimm메모리 사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? 3

퀘이사존 페론
1k 10-29
0 사이다

983d 어쌔신 120 괜찮나요? 6

퀘이사존 비수커
883 10-29
0 사이다

i7-4790, 3770에 맞는 파워, 보드,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11

퀘이사존 몸땡
612 10-29
1 잡담

지스킬 트라이던트 64G 는 이미 84만원 돌파군요 5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850 10-29
1 질문

7800x3d 랑 잘 맞는 글카 8

퀘이사존 user_1102051
3.3k 10-29
0 질문

오래된 모니터 메인보드 어떤걸 사야하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042906
385 10-29
1 잡담

SGT 서멀 마지막으로 사둘까 했지만 1

퀘이사존 붐붐파우
956 10-29
0 질문

하.. 컴린이 애즈락 질문이요 17

퀘이사존 컴린이헬프TT
643 10-29
0 사이다

램 업글 조언 부탁드립니다 3

퀘이사존 초록초록
387 10-29
2 잡담

CPU 쿨링

퀘이사존 냥븡
483 10-29
1 사이다

글 펑할게요 12

퀘이사존 user_648232
732 10-29
0 질문

9800x3d 시네벤치 온도 2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730 10-29
0 질문

pc멈춤 7

퀘이사존 user_1102689
368 10-29
1 잡담

램이.. 품절..? 7

퀘이사존 뽑기신이시여
893 10-29
0 질문

메인보드, 무선랜카드 조합 추천 부탁드립니다.. 13

퀘이사존 user_1009123
515 10-29
1 사이다

9월 중순 기준 완본체를 샀는데 램의 가격이 얼마일지 궁금하네요 11

퀘이사존 5080Owner
846 10-29
1 사이다

메모리에 인텔 이라고써져있으면 amd사용안되요? 15

퀘이사존 GTX660아직도살아있음
597 10-29
0 질문

CPU 불량증상인가요? 7

퀘이사존 user_1101043
495 10-29
0 사이다

ddr5 6000 30cl vs 6400 32cl (64g)비교 부탁드려요~ 10

퀘이사존 5080Owner
755 10-29
2 잡담

9950x3d 9800x3d 고민중이네요 31

퀘이사존 파워고릴라
1.2k 10-29
1 사이다

13600kf CPU 온도 100도 과부하현상좀 해결해주세요 16

퀘이사존 user_1102677
608 10-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