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klevv 초기 16g m다이 와 튜닝램 4

퀘이사존 고기형얍삐
596 10-29
13 정보

저도 983d+애즈락 b650 wifi 맛 갔네요 17

퀘이사존 user_1054978
2.3k 10-29
6 질문

msi x870 토마호크 보드 pcie 속도저하 결함 인가요? 7

퀘이사존 테세라
828 10-29
0 질문

fhd 240hz 모니터 사용할려고 하는데 사용중인 cpu 라이젠 7600 괜찮나요 2

퀘이사존 user_1011091
406 10-29
0 사이다

9600x 시네벤치 점수가 안나옵니다 6

퀘이사존 인나스미로프
586 10-29
0 사이다

램 ddr5 3600 사용중인데 질문있습니다 13

퀘이사존 user_997337
699 10-29
28 잡담

sgt-4 에이맥 서멀 아쉽게 됐네요 21

퀘이사존 마마이크
5.8k 10-29
0 질문

첨부드리는 사진 기가바이트 B650m D3HP 맞나요? ㅠㅠ 2

퀘이사존 user_746503
528 10-29
0 사이다

컴린이 지금 현 시점에 CPU 구매 아쉬운 선택일까요? 11

퀘이사존 user_530886
754 10-29
0 사이다

전원버튼 누르면 본체 팬, 그래픽카드는 작동하지만 모니터가 안들어옵니다 20

퀘이사존 user_1102617
693 10-29
0 사이다

983d 시네벤치 점수문의입니닫 5

퀘이사존 비수커
623 10-29
0 사이다

램 호환좀 봐주세요 4

퀘이사존 호루
462 10-29
0 질문

램 간섭 좀 봐주실 수 있나요??? 1

퀘이사존 호루
482 10-28
0 사이다

CCTV용 견적도 사양 높게 가야하나요? 5

퀘이사존 user_915900
939 10-28
0 질문

9800x3d 커옵-20 전력 질문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비글0928
916 10-28
0 사이다

바이오스 진입이 안됩니다. 3

퀘이사존 w257812
489 10-28
0 잡담

ATX 24핀 접촉불량도 있군요

퀘이사존 숀레인
453 10-28
0 사이다

요거 정상인가요? 6

퀘이사존 user_1091683
550 10-28
0 사이다

일부러 650 말고 850 샀는데.. 10

퀘이사존 이해못할고양이
909 10-28
0 질문

Asus Rog Strix b650-A 추가 SSD 장착관련 4

퀘이사존 빼미빼미올뺴미
463 10-28
0 사이다

해외에서 램 핫딜 나오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10

퀘이사존 밤별빛
1.2k 10-28
0 질문

형님들, 7500F +rtx4060으로 윈7을 써보려합니다!! 3

퀘이사존 user_969215
493 10-28
0 질문

컴린이 983d + 9070 xt 공랭으로 가능한가요? 45

퀘이사존 user_1096902
1.2k 10-28
15 잡담

에이맥이 해외에서 타격이 컸었나봐요. 12

퀘이사존 마젤란행성
6.7k 10-28
11 잡담

이고르랩 풀발기 시전 19

퀘이사존 내가그린기린그림
4.7k 10-28
0 질문

[컴린이] 램 추가 후 프리징 현상 발생 3

퀘이사존 user_1102595
655 10-28
1 잡담

이고르랩 반응 10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2.1k 10-28
15 잡담

에이맥 SGT-4건 아쉽네요 16

퀘이사존 마리마리마리
4.5k 10-28
22 잡담

SGT-4 논란의 시작이었던 글은 사실상 삭제됐네요 32

퀘이사존 공도릐이
4.9k 10-28
0 질문

컴퓨터 부팅이 안됩니다.. 제발 도와주세요. 14

퀘이사존 user_1053578
464 10-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