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PCIE 4

퀘이사존 도움이필요해용
274 12-27
0 질문

파워가 높을수록 CPU 오버클럭이 더 잘 들어가나요? 아니면 어느정도 한계치까지 가면 똑같나요? 4

퀘이사존 건뿅
754 12-27
1 사이다

파워 질문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머멍
238 12-27
1 사이다

4080 이상급 파워 연결 문의 2

퀘이사존 쓰윽
432 12-27
0 질문

vga 8핀 y자 케이블 분배선 잘라보신분계신가요?

퀘이사존 beomga
397 12-26
0 질문

파워교체후 랜사용이 안되는데 왜 이런걸까요?

퀘이사존 user_685599
237 12-26
0 질문

FSP HYDRO PTM X PRO 1200W 플레 등급 색마다 기능이 좀 다른가요? 5

퀘이사존 해면씨리얼
809 12-26
1 사이다

파워교체하는게 더 좋은지 알려주세요~ 20

퀘이사존 FUJI
429 12-26
1 사이다

에브가가 제 여건에 맞아보이는데 구매 괜찮을까요? 4

퀘이사존 1만2천년
486 12-26
1 사이다

PCI 8핀 2개 파워를 사용중인데 5

퀘이사존 트라이던트
395 12-26
0 사이다

SATA케이블만 연결하면 고주파가 들립니다... 5

퀘이사존 user_900096
497 12-26
1 질문

파워 ac 케이블 5

퀘이사존 user_611613
686 12-26
0 질문

7700xt면 600w로 충분한가요? 3

퀘이사존 user_909517
6.8k 12-26
1 사이다

파워 500으로 2060s가능할까요? 5

퀘이사존 user_911421
464 12-25
0 질문

1000와트면요... 9

퀘이사존 렛스고해요
604 12-25
1 사이다

시소닉 프라임 골드 SSR-1300GD 어떤가요? 3

퀘이사존 willfully
914 12-25
0 질문

형님들 글카 파워 문제좀 도와주십쇼..ㅠ 2

퀘이사존 Fuzz
255 12-25
1 질문

이러면 파워 문제일까요? 2

퀘이사존 척추3단접기
306 12-25
0 사이다

보통 파워사면 봉인씰 없나요? 9

퀘이사존 Sinsubung
834 12-25
0 사이다

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 4

퀘이사존 1만2천년
602 12-25
1 사이다

도움이 필요합니다! 컴퓨터에서 헬기 이륙 소리가 나며 화면이 나가요. 10

퀘이사존 user_911067
887 12-24
0 사이다

파워 변경하려고하는대... 7

퀘이사존 렛스고해요
513 12-24
0 사이다

파워서플라이에 SATA 케이블도 들어있나요? 3

퀘이사존 Gingercats
595 12-24
0 질문

접지가 안됬는지 그래픽카드에 전기가 흐르는데, 셧다운의 원인도 되나요? 3

퀘이사존 핑크돼지꿀꿀이
480 12-24
0 질문

파워 조립뉴비가 교체해보려고하는데 3

퀘이사존 user_909723
346 12-24
0 질문

파워 선택 부탁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won3956
472 12-23
0 질문

파워 비프음? 전원연결시 깜빡거림 4

퀘이사존 AMBUSH
381 12-23
0 질문

랜쿨3 케이스에 파워... 9

퀘이사존 렛스고해요
350 12-23
0 사이다

파워 불량 교체 4

퀘이사존 샤인가이
301 12-23
0 사이다

그나마 최신 500W 파워 , 오래된 600W 파워 고민입니다. 4

퀘이사존 스탈
588 12-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