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4 정보

앱코(ABKO) 서비스센터 엄청 구려졌네요 6

퀘이사존 호쯔
1k 12-28
0 사이다

스컬 850 너무 저렴한거 같은데 괜찮은건가요 7

퀘이사존 꼬챙이한발
783 12-28
1 질문

파워 이정도면 괜찮나요? 4

퀘이사존 user_898612
310 12-28
1 질문

파워가 맛이 간걸까요? 2

퀘이사존 시골살이
298 12-28
1 사이다

파워 구매했는데 8핀케이블이 부족합니다. 7

퀘이사존 별나기
735 12-28
1 질문

700w 아래 3가지 제품중에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

퀘이사존 지안아범
1k 12-28
0 질문

음 이거 파워문제일까요.... 9

퀘이사존 고양이들판
276 12-28
0 질문

파워 서플라이 규칙적인 비프음 8

퀘이사존 user_912693
373 12-28
0 질문

파워랑 케이스 교체 이후 케이스에 전류가 흐르네요 1

퀘이사존 라예
280 12-27
0 질문

파워 문의입니다 1

퀘이사존 AJ
190 12-27
8 잡담

슈퍼플라워 다른형태의 하드킬 있습니다. 15

퀘이사존 아이온2
4k 12-27
0 사이다

4070ti ~ 4080 용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 8

퀘이사존 user_894155
3.4k 12-27
0 질문

700w 브랜드 질문드려 5

퀘이사존 지안아범
576 12-27
2 질문

중고파워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 5

퀘이사존 알록달록
661 12-27
1 질문

파워 선택 질문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장수하늘소
271 12-27
1 사이다

이게 파워 바꾸면 해결될 문제일지 여쭤보고 싶습니다. 3

퀘이사존 뗑커니아
290 12-27
0 사이다

스컬 90도 직결케이블 어떤가요? 2

퀘이사존 비콰이어트
550 12-27
0 질문

PCIE 4

퀘이사존 도움이필요해용
274 12-27
0 질문

파워가 높을수록 CPU 오버클럭이 더 잘 들어가나요? 아니면 어느정도 한계치까지 가면 똑같나요? 4

퀘이사존 건뿅
754 12-27
1 사이다

파워 질문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머멍
238 12-27
1 사이다

4080 이상급 파워 연결 문의 2

퀘이사존 쓰윽
432 12-27
0 질문

vga 8핀 y자 케이블 분배선 잘라보신분계신가요?

퀘이사존 beomga
397 12-26
0 질문

파워교체후 랜사용이 안되는데 왜 이런걸까요?

퀘이사존 user_685599
237 12-26
0 질문

FSP HYDRO PTM X PRO 1200W 플레 등급 색마다 기능이 좀 다른가요? 5

퀘이사존 해면씨리얼
809 12-26
1 사이다

파워교체하는게 더 좋은지 알려주세요~ 20

퀘이사존 FUJI
429 12-26
1 사이다

에브가가 제 여건에 맞아보이는데 구매 괜찮을까요? 4

퀘이사존 1만2천년
486 12-26
1 사이다

PCI 8핀 2개 파워를 사용중인데 5

퀘이사존 트라이던트
395 12-26
0 사이다

SATA케이블만 연결하면 고주파가 들립니다... 5

퀘이사존 user_900096
494 12-26
1 질문

파워 ac 케이블 5

퀘이사존 user_611613
686 12-26
0 질문

7700xt면 600w로 충분한가요? 3

퀘이사존 user_909517
6.8k 12-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