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무엇이든 처음살때 좋은것을 사야하는군요 +@ 7

퀘이사존 나돌이네집
586 12-18
0 사이다

부팅시 따다다다다 소리 7

퀘이사존 강만보
491 12-18
2 질문

파워 용량 선택이 어렵네요 21

퀘이사존 샤헤르
1.3k 12-18
1 질문

구형 아이비브릿지에 요즘파워 호환되나요? 10

퀘이사존 블랙키
414 12-18
1 질문

비인기 파워중에서 그나마 나은것은 어디것일까요? 두개만 골라주세요. 6

퀘이사존 열무냉면
1.1k 12-18
0 사이다

델타 GPS 850HB 플레티넘 쓰시는 분들이나 사신분들 계시나요? 12

퀘이사존 스타2실버
625 12-18
0 질문

제조사 번들 케이블 외 케이블 사용질문 드려요! 6

퀘이사존 대왕코끼리
297 12-18
0 사이다

전원누른후 리셋버튼까지 눌러야 부팅되는 현상 2

퀘이사존 하니랑
585 12-17
0 질문

쿨러마스터 700 2

퀘이사존 레비타
628 12-17
0 질문

4080이면 3.0가야겠죠? 8

퀘이사존 감자맛potato
530 12-17
0 사이다

700w 파워 5개 중에 젤 ㄱㅊ은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2025년존버자
907 12-17
0 질문

atx 3.0 파워 질문 5

퀘이사존 쟄쟄
500 12-17
0 질문

파워 문제일까요? 4

퀘이사존 MonteAlban
365 12-17
0 질문

파워 바꾸는게 좋을까요? 8

퀘이사존 공부는머리
351 12-17
0 사이다

마이크로닉스 600w vs 앱코 세틀러 700w 2

퀘이사존 안양범계
944 12-17
0 질문

5600g에 저장 장치 4개 달려 있는 사무용 컴퓨터 4

퀘이사존 ROM
590 12-17
0 잡담

(사용기)MSI MPG A1000G PCIE5 80PLUS GOLD 풀모듈러

퀘이사존 kidz
733 12-16
1 사이다

슈플 90도 케이블 장착했는데 이정도 꺾임이면 문제있을까요 9

퀘이사존 흑토백토
919 12-16
0 질문

OCCT 파워 테스트에서 창 크기를 조절하면 바로 재부팅 됩니다.

퀘이사존 리만제타함수
347 12-16
0 질문

파워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

퀘이사존 user_908681
463 12-16
1 질문

혹시 전력부족 아니면 노후화 문제 일까요..?? 2

퀘이사존 질문을살포시놓고
428 12-16
0 사이다

파워 TFX에서 ATX로 바꾸려하는데 케이스가 안맞네요 3

퀘이사존 송사리고기
747 12-16
0 질문

거의 10년된 컴퓨터 파워를 바꾸려고 분해를 해봤는데 4

퀘이사존 송사리고기
888 12-16
0 사이다

모니터 전원선쪽에서 노이즈가 발생하는듯 합니다 2

퀘이사존 가락시스
588 12-16
9 잡담

컴퓨터 수리하는 유튜브 보는데 골 때리는 증상도 있네요 5

퀘이사존 흑토백토
1.8k 12-16
0 질문

파워에서 소리가 나는데 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user_709332
282 12-16
2 정보

몇몇 견적에서 나오는 파워들 모음 11

퀘이사존 열무냉면
2.2k 12-16
1 잡담

앱코 파워 6개월 사용기 (6개월마다 올려보겠습니다.) 4

퀘이사존 열무냉면
990 12-16
0 잡담

파워가 고장이 난 것 같아요 3

퀘이사존 린사이
308 12-16
0 사이다

파워 문제가 맞을까요..? 2

퀘이사존 로그빠
232 12-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