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질문

1000W 골드등급 안텍 vs 시소닉 8

퀘이사존 나무꾼123
1.1k 12-20
0 질문

4080 파워 추천 부탁드려요 2

퀘이사존 user_907094
675 12-20
0 질문

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750W 80PLUS GOLD 230V EU 풀모듈러 4

퀘이사존 user_909339
1.3k 12-20
1 질문

파워쪽의 끝판왕 브랜드는 뭐가 있을까요?? 12

퀘이사존 패디과
1.2k 12-20
0 잡담

뉴젠 스컬 파워 좋네요 10

퀘이사존 user_646582
4.1k 12-20
1 사이다

1200w atx 3.0 제품 추천 9

퀘이사존 user_907094
599 12-20
1 질문

기가바이트 1000w 파워 괜찮을까요? 6

퀘이사존 The스팸
1k 12-20
0 질문

마이크로닉스 클래식2에 슬리빙이나 직결 케이블 궁금합니다. 2

퀘이사존 Asprika
780 12-20
3 질문

권장 w량보다 높은 거 써도 되나요? 7

퀘이사존 user_907094
679 12-20
0 잡담

ThermalTake Toughpower SFX 850W 코일 떨림 3

퀘이사존 Ryuda
454 12-20
0 질문

13600kf+b760m박격포+클래브16gx2+1060 3g 에 fsp500w파워 괜찮을까요? 3

퀘이사존 13600KF보유
527 12-20
1 질문

게임 시작만 하면 전원이 꺼져요 ㅠ(컴린이 도와주십쇼 ㅠ) 12

퀘이사존 컴잘알되고싶은컴린이
408 12-20
0 질문

파워 고장난 이유를 모르겠네요 1

퀘이사존 딱한번만
291 12-19
1 질문

기가바이트 1000W 파워 사도될까요? 5

퀘이사존 나무꾼123
961 12-19
0 질문

파워 추천해주세요! 2

퀘이사존 무초
306 12-19
0 사이다

12700kf + 4090 게임락 OC 파워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? 4

퀘이사존 Uplike
434 12-19
2 질문

커세어 다이렉트 케이블 fsp 파워에 사용 가능할까요? 7

퀘이사존 낑성
575 12-19
1 사이다

친구가 783d + 4070 견적 맞추는데 700w면 충분한가요? 6

퀘이사존 user_890814
890 12-19
1 사이다

5600 2060 그래픽이면 500w 충분한가요? 6

퀘이사존 오뱅구리
1.7k 12-19
2 정보

파워서플라이 불량으로 인한 듀얼램 부팅불가 증상 8

퀘이사존 user_909658
1.2k 12-19
0 사이다

파워 브랜드별로 고장의 비율을 알수있는곳이 있을가요? 5

퀘이사존 아스파시아
478 12-19
0 사이다

커세어 파워 고주파때문에 너무 힘듭니다. 5

퀘이사존 user_900096
2.2k 12-19
0 잡담

3.0파워랑3.1파워랑 연결선 하나차이가 아닌가보네요 1

퀘이사존 리버스
801 12-19
0 사이다

컴퓨터 전원 문제 5

퀘이사존 user_909592
255 12-19
0 질문

이 케이블 그래픽에 연결 해도 될까요? 12

퀘이사존 단심
325 12-19
1 질문

고사양 게임 혹은 고전압 사용시 컴퓨터 재부팅 문제 7

퀘이사존 윳훙
551 12-19
2 사이다

안텍 VS 맥스엘리트 파워 추천 7

퀘이사존 오가상천
1.7k 12-19
0 질문

이런 경우 파워 서플라이 문제로 보아야할까요? 2

퀘이사존 Luinsun
336 12-19
0 잡담

파워는 한방에 좋은걸로 가는게 좋겠네요. 2

퀘이사존 숭사마
536 12-18
1 사이다

4060ti 견적이면 파워 뭐로 가야할까요? 2

퀘이사존 무상식
1.4k 12-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