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파워 서플라이 전원 문제 2

퀘이사존 epuro450
249 12-22
3 사이다

컴퓨터 자주 키고 끄는거 안좋은가요? 6

퀘이사존 578
731 12-22
1 잡담

걱정되긴 하는데 기우였으면 좋겠네요

퀘이사존 MonteAlban
319 12-22
0 사이다

RTX 3060TI 적정 파워가 몇인가요?? 6

퀘이사존 지금뜨는이야기
1.4k 12-22
1 질문

파워터짐 질문입니다 8

퀘이사존 톤티TONTI
1.1k 12-22
1 사이다

RTX 4080 적정 파워서플라이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? 5

퀘이사존 은누리
1.1k 12-22
0 잡담

3d 게임시 리부팅현상 파워 문제가 맞네요. 1

퀘이사존 willfully
321 12-22
1 질문

고사양 게임 실행시 모니터 꺼짐 및 본체 과부화(?) 현상 4

퀘이사존 user_720158
1.3k 12-22
0 질문

5600 4060 파워추천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aaasssddd
2.7k 12-22
1 질문

커세어 TX 시리즈 언제 나올까요 3

퀘이사존 삼숭이입니다
489 12-22
0 질문

FSP 플레 1000W vs 시소닉 골드 1000W 4

퀘이사존 나무꾼123
1.1k 12-21
1 잡담

맥스엘리트 1000w 파워 고주파 교환으로 해결했습니다 3

퀘이사존 추요
725 12-21
1 질문

시소닉 파워 문제 일까요? 9

퀘이사존 나토로
1k 12-21
0 사이다

컴퓨터 지지직 소리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user_560634
454 12-21
1 사이다

슈플 파워 on 시 '띡' 소리나는거 정상이지요? 4

퀘이사존 숭사마
626 12-21
0 질문

미국에서 사용할 파워서플라이 추천부탁합니다. 3

퀘이사존 필리뇻
1k 12-21
0 질문

파워 괜찮을까요? 3

퀘이사존 user_910139
235 12-21
1 질문

추후 i9 15세대나 14900K에 4090에 1000w 플래티넘이면 충분할까요? 3

퀘이사존 패디과
902 12-21
2 질문

파워 인지도 있는 메이커 문의 8

퀘이사존 하이에
607 12-21
1 잡담

커세어 파워 AS 후기입니다. 4

퀘이사존 user_900096
2k 12-21
0 질문

파워선택 조언해주세요 8

퀘이사존 우리집
402 12-21
1 질문

컴퓨터 껏다켜짐 파워 문제 일까요?(동영상첨부) 4

퀘이사존 user_910090
301 12-21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교체후 고주파음으로 파워교체예정입니다 3

퀘이사존 Xdrive
579 12-21
0 사이다

딥쿨은 슬리빙 케이블 없을까요? 6

퀘이사존 조각사탕
540 12-21
1 질문

컴퓨터가 갑자기 꺼지고 불도 하나도안들어오는데 파워고장일까요? 5

퀘이사존 MHHM
318 12-21
2 사이다

이 증상이 파워 불량이나 부족일 수도 있나요? 6

퀘이사존 바람한잔
478 12-20
2 질문

1000W 골드등급 안텍 vs 시소닉 8

퀘이사존 나무꾼123
1.1k 12-20
0 질문

4080 파워 추천 부탁드려요 2

퀘이사존 user_907094
675 12-20
0 질문

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750W 80PLUS GOLD 230V EU 풀모듈러 4

퀘이사존 user_909339
1.3k 12-20
1 질문

파워쪽의 끝판왕 브랜드는 뭐가 있을까요?? 12

퀘이사존 패디과
1.2k 12-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