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8

라데가 rtx를 이기기는 힘들거라 봅니다

퀘이사존 user_229610
13 1319

2026.06.14 10:35

댓글: 13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및 파워 교체 후 부팅이 안되거나 매우 느립니다.. 9

퀘이사존 기분좋아
758 02-09
1 사이다

RTX 5070 4

퀘이사존 user_1125359
743 02-09
0 잡담

밑에 아스트랄이 멜팅 막아줬다는 글 보니 커넥터 사야되나 고민 4

퀘이사존 흑토백토
1.3k 02-09
2 잡담

저도 아스트랄 GPU TWEAK을 깔았어요 1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1.7k 02-09
30 잡담

이제부터 글카 가격 하락 예정 41

퀘이사존 Sksjdh
10.1k 02-09
4 정보

DLSS MFG의 대중화...DLSS Enabler 4.0.0.8 업데이트 14

퀘이사존 dm[A.I]ntel
3.1k 02-09
18 질문

5090 글카 화재사건... 49

퀘이사존 창훈
5.4k 02-09
10 잡담

9070xt 5070 과 비교를 왜하는지? 38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5.2k 02-09
3 질문

5060ti vs 5070 7

퀘이사존 민이ㅣ
1.1k 02-09
0 질문

RTX3070 파스 점수 정상범위인가요?? 2

퀘이사존 user_455463
688 02-09
1 잡담

5070 vs 9070xt 비교하시면서 써보신분? 13

퀘이사존 햄복검자
1.5k 02-09
0 사이다

글카 변경 전원 포트 규격 질문 있슴당 15

퀘이사존 다람쥐나무
516 02-09
1 사이다

화면이 이렇게 되면서 나갑니다 10

퀘이사존 이월정
693 02-09
37 잡담

5090 멜팅 될뻔 했습니다. 37

퀘이사존 불량식품
6.8k 02-09
2 잡담

5080 트리오 언더볼팅... 이제 이걸로 마무리해야겠네요

퀘이사존 초보예요흑흑
1.4k 02-09
1 사이다

무지성 전력제한 이렇게 걸어도 될까요? 4

퀘이사존 leetoe
1.1k 02-09
6 잡담

5090 구매했습니다. 7

퀘이사존 zeondas
1.6k 02-09
0 사이다

불칸 쓰시는분들 라이저키트 뭐쓰시나요? 5

퀘이사존 user_702481
803 02-09
0 사이다

라데온 아드레날린 설정법에 대해 3

퀘이사존 유뽕마
1.2k 02-09
1 잡담

9070xt 대원시티에스 구매 이벤트 보상 들어왔어요 1

퀘이사존 게임패스
966 02-09
4 질문

5090도 오리 사용하나요? 21

퀘이사존 user_985883
1.7k 02-09
3 잡담

그래픽카드가 어느샌가 가격이 진짜 명품 수준으로 올랐네요. 14

퀘이사존 이빨의사
1.3k 02-09
2 사이다

RTX5070vs rx9070xt 9

퀘이사존 user_1125359
945 02-09
2 잡담

5090용 전원 어댑터 2종 11

퀘이사존 케모미미
1.4k 02-09
1 사이다

라이저킷 문제인지 궁금합니다. 10

퀘이사존 SSoma
629 02-09
0 사이다

혹시 워터블록이랑 일반공랭이랑 기판이 다른가요 ? 3

퀘이사존 미디화
575 02-09
25 잡담

당근 글카 아찔하네요 42

퀘이사존 시소니아
7.7k 02-09
1 잡담

5090갈 환경은되는데 2

퀘이사존 justexitbro
741 02-09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걸쇠 질문입니다 4

퀘이사존 user_565188
743 02-09
0 정보

시세보다 조금이라도 싸게 올라오는 중고는 조심하세요. 11

퀘이사존 성단
1k 02-0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