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이제 라데온을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아지고있군요 4

퀘이사존 연상염
770 01-28
1 질문

어로스마스터5080아이스 구매했는데 가격이 괜찮은가요? 7

퀘이사존 현지윤지은지파파
871 01-28
0 사이다

9070xt 애즈락? 아수스 장단점은요? 선호도는요? 7

퀘이사존 짱아아빠
711 01-28
1 질문

혹시 언더볼팅때문에 컴이 꺼질수도 있나요? 12

퀘이사존 INIron
750 01-28
3 잡담

5090 이제 순삭이네요 14

퀘이사존 하료쵸
3k 01-28
6 잡담

5080 검스트랄- 15

퀘이사존 말수니
1.1k 01-28
10 정보

[후기] MANLI 지포스 RTX 5090 Gallardo OC D7 32GB White 인텍앤컴퍼니 36

퀘이사존 콩돌이
2.4k 01-28
3 정보

5080 어로스 마스터 제이씨현 알리 구매 후기 4

퀘이사존 춘섭
794 01-28
5 잡담

5080 트리오 있어요 222.9 만 1

퀘이사존 user_349468
995 01-28
0 질문

컴란이 알리 5070 컬러풀 울트라 질문 있습니다ㅠㅠ 6

퀘이사존 user_1122411
611 01-28
0 사이다

마이크로닉스 Astro gd 750w 풀모듈 쓰고있는데 5

퀘이사존 user_1028340
296 01-28
1 잡담

5080화스트랄 가격이 많이 올랐는데도 구매가 만만치 않네요.. 12

퀘이사존 CWHDA
743 01-28
0 사이다

9070xt에서 5080으로 이주 시 체감성능 있을까요(4K) 9

퀘이사존 멕보이
1.1k 01-28
6 질문

진짜 라데온 드라이버 너무 스트레스 받네요 27

퀘이사존 user_1108572
1.4k 01-28
3 잡담

이번 램 부족 이슈로 개발자들 실력은 좀 늘어날려나요 8

퀘이사존 하이페리온
954 01-28
0 질문

그래픽카드 DP 순서 변경하면 화면출력이안되요

퀘이사존 만둥e
435 01-28
3 잡담

조텍이 존립에 위협을 받는 정도의 상황이라면 6

퀘이사존 WithVR
1.3k 01-28
0 정보

듀얼오리 장단점 후기 14

퀘이사존 필굿
1.5k 01-28
3 잡담

고맙다 4070ti야 2

퀘이사존 굳카니
846 01-28
1 사이다

매력적인 가격이긴한데 재고가 있을까요? 8

퀘이사존 48C1
901 01-28
5 잡담

5090 업자 매입 시세 500부터.. 27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1.8k 01-28
5 잡담

5090 업자매입가 500 wow... 12

퀘이사존 tavris
2.5k 01-28
1 사이다

도와주세요 아드레나린을 안키면 프레임이 급격히 저하합니다 11

퀘이사존 비디오
494 01-28
0 질문

제조사별로 글픽마다 등급있던데 3

퀘이사존 체리필터
704 01-28
2 질문

갤럭시 5070ti rgb 뭔가 이상한것같아서,, 2

퀘이사존 나는솔로
710 01-28
1 질문

배그 그래픽카드 시퓨 9

퀘이사존 user_1052530
622 01-28
3 잡담

이제 게이머들은 그래픽카드를 사지 않을수도 .... 10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5k 01-28
37 잡담

그래픽카드값 의미없는이유 37

퀘이사존 쟈스왕
9.8k 01-28
0 사이다

위쳐3은 프레임 생성 2배까지만 지원되나요? 3

퀘이사존 BehindYou
652 01-28
4 잡담

3080아 앞으로 5년만 더 버텨줘 10

퀘이사존 HYUNSIK
1.1k 01-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