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컴알못 데스크탑 받은지 하루만에 글카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(TPM 활성화 이후 문제) 2

퀘이사존 user_1123074
571 01-29
17 잡담

끝판왕 글카 도착했습니다 13

퀘이사존 오디오파일
4.6k 01-29
0 질문

rtx5080뱅가드 또는 아스트랄 또는 슈프림 사려는데 구입 사이크 추천좀요 5

퀘이사존 체리필터
814 01-29
0 사이다

AS 안되는 5090 그래픽카드는 감가가 많이 심한가요? 4

퀘이사존 사람존
1.1k 01-29
2 잡담

[이벤트] GIGABYTE RTX5080 AERO 후기 2

퀘이사존 HSC
703 01-29
2 잡담

탁탁몰 리셀 신고메뉴 폐쇄..? 4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1k 01-29
1 잡담

그래픽 카드 및 대부분 피시 부품 가격이 올라 버리니 퀘존 들어 오는 재미가 없네요. ㅜㅜ 4

퀘이사존 seonghyunc
880 01-29
0 사이다

급급) 메인보드 스파크 후 글카 팬 안돎 14

퀘이사존 user_1112079
613 01-29
19 잡담

컴맹들이 말하는 '아무것도 안건드렸는데 컴퓨터가 고장났어'의 기준 8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5.6k 01-29
0 질문

그래픽카드 쿨링할려고 본체옆판을 떼고 다이소 먼지필터를 3

퀘이사존 user_1099935
583 01-29
0 잡담

인텔도 MFG 도입한다던데 5

퀘이사존 user_1101496
874 01-29
2 잡담

5070엄청올랐네요. 4

퀘이사존 맹꽁이님
1.3k 01-29
2 잡담

ASUS DUAL 라데온 RX 9060 D6 8GB 후기

퀘이사존 미로롱
620 01-28
0 잡담

그래픽카드 가지고 뻘짓좀 했네요

퀘이사존 인생은노빠꾸
527 01-28
0 질문

그래픽카드 팬이 멈춰있는 상태인데 RPM이 왔다갔다 합니다. 1

퀘이사존 KOort01
618 01-28
25 잡담

5090 아스트랄 파손된 글 보니 남일이 아니네요 44

퀘이사존 5090맨
6.7k 01-28
2 질문

5060ti하고 5070중에 뭘 사는게 좋을까요? 2

퀘이사존 user_1123031
1.1k 01-28
3 질문

5090 2대 살빠엔 rtx 6000 pro blackwell 워크스테이션 에디션이 좋을까요? 9

퀘이사존 뭐해왕성
1.3k 01-28
0 사이다

5070 가격 90만이면 괜찮을까요? 9

퀘이사존 잉드만1
1.2k 01-28
20 잡담

오늘 고민하다가 패닉바이 했습니다. 9

퀘이사존 user_1123023
3.8k 01-28
4 사이다

9070xt 교체후기질문) 그래픽이 찰흙에 발열이 너무 심해요 8

퀘이사존 Mariner
1.1k 01-28
0 잡담

CPU 업그레이드 후 3DMark 벤치 점수 차이 - 9070XT

퀘이사존 KingArthurrr
818 01-28
10 잡담

현재 ㄷㄴㅇ 5090 가격 26

퀘이사존 아스트랄
5.4k 01-28
0 사이다

rx580 사용중입니다.. 9060 사려면 지금이 적기 맞을까요? 8

퀘이사존 의정부ll프리덤
695 01-28
3 잡담

라데온 지포스는 자동차로 비유하면 이거죠 6

퀘이사존 hon3y
1.7k 01-28
2 사이다

9070xt 아드레날린 드라이버 설치에러 195 5

퀘이사존 병무룩
775 01-28
0 사이다

시소닉 90도 케이블 질문잇습니다! 21

퀘이사존 user_1119589
611 01-28
1 사이다

5060ti 16gb vs 5070 12gb 7

퀘이사존 user_1123011
1.1k 01-28
1 사이다

5080장착후, 컴 깜빡임, 멈춤, 리부팅 등 3

퀘이사존 201호아저씨
585 01-28
1 잡담

RX 9070 XT 는 가격이 문제다. 8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2k 01-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