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7 잡담

라데온 제품들도 가격이 오르겠네요 9

퀘이사존 수원태사자
1.4k 01-27
0 질문

5070ti 클럭이 너무 높은 것 같습니다. 11

퀘이사존 KOort01
935 01-27
0 질문

엔비디아앱으로 업그레이드 하려는데 계속 연결할수없다고 떠요

퀘이사존 다현이
344 01-27
0 잡담

듀얼오리 다시 뜨나요 4

퀘이사존 필굿
1k 01-27
0 사이다

혹시 5080 어마랑 뱅가드 둘다 써보신분 6

퀘이사존 user_349468
977 01-27
0 질문

작업용 겸 게임용 5060ti vs 9070xt 3

퀘이사존 안동김씨
902 01-27
32 잡담

패닉바잉 하신분들 엄청 많던데 37

퀘이사존 user_462084
8.7k 01-27
0 질문

5080 타스가 이상해요 9

퀘이사존 바둑돌
607 01-27
6 잡담

옆동네에 가격 잘아시는 분 가격표 대충 정리해 주셨습니다. 9

퀘이사존 검은냐용이
1.6k 01-27
0 잡담

인텔 드라이버 업데이트 나왔네요

퀘이사존 루도
608 01-27
3 잡담

어렵게 어렵게ㅠㅠ 8

퀘이사존 라이젠만산다
560 01-27
0 잡담

5060 이 오르면 1

퀘이사존 user_349468
644 01-27
1 잡담

중국은 DRAM 못만드나봅니다. 13

퀘이사존 WithVR
1.1k 01-27
15 정보

조텍 사태를 보고 컴퓨존 문의 결과 5

퀘이사존 윤도리
5.7k 01-27
0 질문

글카에 hdmi 연결시 화면이 늦게 뜹니다

퀘이사존 user_1122518
363 01-27
25 잡담

모두가 짐작하는 6000번대 꼬라지 35

퀘이사존 내면의야수
5.6k 01-27
0 잡담

이번 세대에 MSI 는 똥볼만 차네요

퀘이사존 hon3y
1.3k 01-27
0 잡담

심심해서 무어 구경중 2

퀘이사존 루도
484 01-27
34 잡담

탁탁몰 공지사항 보셨나요? 24

퀘이사존 칸초
2.7k 01-27
0 사이다

고수분들 구매취소할까요? ㅠ 17

퀘이사존 송탄지우아빠
911 01-27
2 사이다

다들화스트랄이 젤 이쁘다구하시는데 27

퀘이사존 토라냥
895 01-27
1 질문

하단팬달면 쿨링 효과가 어느정도 일려나요? 12

퀘이사존 user_1059310
2.2k 01-27
2 잡담

5070도 엄청 비싸졌네요 1

퀘이사존 우투리
1k 01-27
0 사이다

5090 슈프림 사용중인데 전류체크 대안이 8

퀘이사존 yaHH
787 01-27
2 잡담

9070xt 언더볼팅 (스텔라 블레이드) 8

퀘이사존 게임패스
1.7k 01-27
3 정보

5090콘넥터 온도 감지용 센서 이렇게 쓰고 있습니다. 9

퀘이사존 WithVR
869 01-27
2 정보

글카 해외 직구 어떤가요? 5

퀘이사존 전문가님
2.3k 01-27
15 잡담

결국... 5070 110만원에 구매했습니다 22

퀘이사존 user_1122411
4.6k 01-27
2 잡담

9070xt -> rtx 5080 기변 후기 8

퀘이사존 프롤린
1.4k 01-27
0 잡담

그래픽카드... 18

퀘이사존 dqeklz
1.1k 01-27